티스토리 뷰

TV 생활의달인에서 탄탄면의 달인을 보고 맛있을 것 같아서 먹어보고 싶었던 탄탄면공방의 탄탄면을 드디어 먹어보았다.

홍대 원래 있던 위치를 기억해서 찾아갔으나 안 보여서 살짝 당황했는데 전화를 걸어보니 서교파출소 옆으로 이전했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ㄷ'자 바 형식의 자리로 일본의 라면집같은 분위기였다.

 

 

탄탄면과 매콤하다는 카라이탄탄면을 먹었는데 담백한 것이 정말 맛있었다.

카라이탄탄면은 생각보다 그렇게 매콤하지 않았는데 조금 더 매콤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탄탄면 생각나서 또 가게 될 것 같은데 다음에는 육고명 튀김교자도 맛을 보고 싶다.

 

카라이탄탄면 + 공기밥 8,000원

탄탄면 + 공기밥 7,000원

 

이 자판기에서 먼저 주문 및 결제를 하고 주문 티켓을 자리에 앉아 위에 올려놓으면 된다.

 

탄탄면공방 메뉴. 심플하다.

 

주문 티켓. 우연치 않게 '1'이 많았다.

 

왼쪽이 탄탄면, 오른쪽이 카라이 탄탄면. 그릇이 특이하고 이쁜것이 마음에 든다.

 

카라이탄탄면 + 공기밥 8,000원

탄탄면에서 고추와 숙주등이 더 들어갔는데 생각보다는 덜 매콤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조금 더 매우면 좋을 것 같았는데 미리 얘기하면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고 한다.

 

탄탄면 + 공기밥 7,000원

땅콩, 캐슈너트 등이 들어가 그런지 고소하면서 담백한 것이 정말 맛있었다. 사진 찍느라 국물이 좀 식은 것 같아 얘기했더니 뜨거운 국물을 새로 주셨다. 그런데 면은 식지 않고 따뜻한 것이 좋았다.

탄탄면을 반 정도 먹은 후에 마늘소스를 넣어서 먹었는데 또 새로운 맛이 맛있었다. 마늘소스 넣은 것이 더 맛있는 것 같아 다음에는 조금 먹고 마늘소스를 넣어 먹어볼 생각이다.

 

면을 다 먹고 얘기하면 밥도 주는데 볶음김치와 같이 국물에 말아서 먹으니 밥도 정말 맛있었다.

배가 부른데도 맛있어서 다 먹고말았다.

 

반찬은 볶음김치 한가지인데 탄탄면과 잘 어울리고 밥과 함께 말아먹으면 또 맛을 더해준다.

 

볶음김치, 마늘소스등이 자리에 있다.

 

생활의달인에서 탄탄면의 달인으로 소개되었던 이상문 셰프

 

탄탄면 재료의 설명과 맛있게 먹는 법

 

생활의달인, 테이스티로드 등에 소개되었고 2017 블루리본서베이 서울의 맛집으로 리본을 받았나보다.

 

 

[] 탄탄면공방 홍대점 info.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6길 25 재륜빌딩 지하1층 (서교동 369-30)
02.324.7801
Open.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http://www.tantanmyun.co.kr/
https://www.instagram.com/tantanramen/

 

탄탄면공방 홍대점 担タ麵工房 - 서울 서교동 홍대 맛집 탄탄면집

 

2016 12 18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탄탄면공방, #탄탄면공방홍대점, #서교동맛집, #홍대맛집, #탄탄면맛집, #탄탄면, #카라이탄탄면, #생활의달인맛집, #테이스티로드맛집, #블루리본서베이, #서울맛집, #40Love맛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