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바스 알 아히요와 수제맥주가 생각나서 가로수길 수제맥주 맛집 로컬탭룸(LOCAL TAP ROOM)에 찾아갔다.

가로수길에서 안쪽 골목으로 좀 들어가야 하는데 지하철역은 신사역보다는 압구정역에서 가는 것이 편해서 압구정역 4번출구로 나와 안쪽 골목으로 해서 찾아갔는데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가로수길의 번화한데서 조금 벗어나 한적한 곳에 있는데 그래서 더 좋았다.

수제 생맥주와 병맥주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많고 분위기도 마음에 드는 곳으로 연말에 송년회나 회식, 단체모임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보였다.

 

 

예약하고 갔더니 창가 자리에 맥주 마시는 아저씨 그림의 액자같은 RESERVED(예약석) 표지가 있었다.

 

감바스 먹으러 간 것이라서 감바스 알 아히요와 맥 앤 치즈, 수제 생맥주는 구스 IPA와 맥파이 포터를 마셨다.

바게트에 새우와 마늘을 얹어 먹는 감바스 알 아히요도 맛있었지만 맥 앤 치즈가 정말 맛있었다. 감바스 알 아히요 먹으러 간 것이었는데 오히려 로컬탭룸의 맥 앤 치즈 맛에 반하게 되었다.

수제맥주도 구스 IPA는 처음 마셔본 IPA 맥주였는데 맛있었고 원래 흑맥주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맥파이 포터 맛있었다.

로컬탭룸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맛있어서 수제맥주 마시고 싶을 때나 단체모임 등으로 또 가고 싶은 곳이다.

 

감바스 알 아히요 GAMBAS AL AJILLO 16,000원
맥 앤 치즈 MAC & CHEESE 15,000원
구스 IPA GOOSE IPA 11,000원
맥파이 포터 MAGPIE PORTER 9,000원

 

 

맥 앤 치즈 MAC & CHEESE 15,000원

맥 앤 치즈 보통은 짭짜름한데 로컬탭룸의 맥 앤 치즈는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치즈를 넣어서 그런지 전혀 짜지도 않고 부드러운 것이 정말 맛있었다.

 

감바스 알 아히요 GAMBAS AL AJILLO 16,000원

바게트에 기름을 흠뻑 젖혀서 새우와 마늘을 얹어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사진 찍느라 조금 식은 것 같아서 먹기 전에 사장님께 조금 더 끓여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친절하게 더 끓여 주셔서 감사했다. 

 

구스 IPA GOOSE IPA 11,000원
맥파이 포터 MAGPIE PORTER 9,000원

흑맥주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님에도 맥파이 포터 맛있었다. 구스 IPA가 더 맛있기는 했다. 구스 아일랜드 잔과 코스터도 귀여웠다.

 

창가쪽 자리에서 데이트나 소모임도 좋겠고 단체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좋아보였다.

 

수제 생맥주 탭들. 거위 모양이 구스 IPA 탭인가 보다.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고

 

병맥주도 다양하다.

 

여러 잡지에도 소개된 집이다.

 

테이블 위의 초들이 분위기를 만든다.

 

 

로컬탭룸 메뉴판.

 

[] 로컬탭룸 info.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9길 27 (신사동 566 2층)
02.546.0566
Open. 17:00 - 24:00 (금,토 02:00)
https://www.facebook.com/localtaproom

 

로컬탭룸 LOCAL TAP ROOM -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수제맥주 맛집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2016 12 20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로컬탭룸, #LocalTapRoom, #신사동맛집,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수제맥주, #가로수길핫플레이스, #신사동수제맥주, #압구정맛집, #압구정수제맥주, #수제맥주맛집, #맥앤치즈맛집, #감바스알아히요, #구스IPA, #맥파이포터, #서울맛집, #40Love맛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