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상수역 근처의 타코 맛집 구스토타코(GUSTO TACO)에 가보았다.

미쉐린가이드 같은 한국의 블루리본서베이에서 리본 하나를 받은 집이었고 여행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서울 음식점 중 리뷰 평점으로 1위 평가를 받을 정도의 맛집이다.

타코를 좋아하는 미국인 남자 Aaron Allen과 한국인 권혜진 부부가 뉴욕을 떠나 한국으로 와서 오픈한 곳이다.

상수역 1번출구에서 홍대 정문방면으로 조금만 올라가다 보면 왼편에 바로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거의 9시가 다 되가는 늦은 시간에 가서였는지 외국인 단체손님들만 있어 기다림 없이 주문해서 빨리 먹어볼 수 있었다.

돼지고기 타코, 치즈 나초, 음료 2개로 구성된 구스토 커플 세트를 먹었다. 음료는 2개다 라임에이드로 마셨는데 기대했던 맛이 아니어서 레몬에이드를 마실걸 하고 살짝 후회했다. 하지만 돼지고기 타코와 치즈 나초는 정말 맛있었다.

분위기도 좋고 타코와 나초 먹으러 또 가고 싶은 곳이다.

 

구스토 커플 세트 27,000원 (2인)
- 돼지고기 타코 2개 + 치즈 나초 + 음료 2잔 (라임에이드)

 

구스토 커플 세트 27,000원 (2인)

 

돼지고기 타코

구스토 타코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돼지고기 타코 정말 맛있었다.

돼지고기는 6시간 이상 삶아서 부드럽다는데 정말 그렇고 또띠아도 직접 옥수수를 삶아 반죽해서 수제로 구워서 그런지 다른 집의 또띠아와는 다르게 더 맛있었다.

사실 개인적으로 소프트 타코보다는 하드 타코를 더 좋아하는데 이 타코는 또띠아도 돼지고기도 정말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치즈 나초

갓 튀긴 또띠아 칩에 홈메이드 구스토의 퀘소 치즈소스, 콩, 할라피뇨, 사워크림이 곁들여진 치즈 나초도 아주 맛있었다.

구스토 타코만의 홈메이드 치즈소스라서 그런지 다른 치즈소스와는 다른 맛이었다.

 

라임에이드

기대하고 주문했는데 기대에 못미치는 맛이었다. 다음에는 레몬에이드나 맥주나 다른 음료를 마셔봐야겠다.

 

이 구스토 타코 받침에 타코가 얹어져 나와서 타코 먹기가 편하다.

 

해마다 블루리본서베이의 리본을 받은 증서들이 진열되어있다.

 

구스토타코 메뉴판. 개별 메뉴는 붙어 있고 세트 메뉴판이 따로 있다.

 

[] 구스토타코 GUSTO TACO info.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41 (상수동 146-6)
02.338.8226
Open. 11:00 - 22:00
http://www.gustotaco.com/

 

구스토타코 GUSTO TACO - 서울 상수동 홍대 맛집 멕시칸

 

2016 12 07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구스토타코, #GustoTaco, #타코맛집, #멕시칸맛집, #나쵸맛집, #나초맛집, #상수동맛집, #홍대맛집, #상수역맛집, #돼지고기타코, #치즈나초, #서울맛집, #40Love맛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