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파르(Le Phare)에서 저녁식사 겸 와인을 마시고 디저트를 먹으려 했으나 가려고 했던 카페에 자리가 없어 디저트 대신 햄버거를 먹으러 수제버거와 핫도그가 맛있다는 아메리칸스멜(American Smell)에 갔다.

사람들이 많았는데 다행히도 2인석 테이블이 2개 있어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노란색 창틀과 의자, 치즈, 심슨 등 블랙, 그레이톤에 옐로우로 포인트를 주고 미국 느낌이 나게 꾸민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집이다.

 

 

이미 저녁식사를 한 후라 둘이서 햄버거 하나를 나눠 먹었다.

기본 버거라고 할 수 있는 스위스 치즈, 아메리칸 치즈, 붉은양파, 토마토, 양상추, 스윗칠리소스가 들어간 BK버거를 먹었다. 햄버거 사이드 메뉴로 프라이즈, 콘샐러드, 코울슬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프라이즈를 선택해서 먹었다. 이 집의 햄버거 빵이 버거용 번(bun)이 아닌 식빵이었는데 이 부분이 좀 아쉽긴 했지만 맛은 있었다. 

햄버거에는 역시 콜라라 음료로는 코카콜라를 마셨다. 입구에 "NO BEER, NO LIFE"를 보고 맥주를 마실까 흔들렸지만 역시 햄버거에는 콜라가 진리라 콜라를 마셨다.

아메리칸스멜 맛도 있고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 또 가게 될 것 같다. 

핫도그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는 칠리치즈덕이나 핫도그 종류를 먹어봐야겠다.

 

BK 버거 BK Burger 10,000원

코카콜라 Coke 2,500원

 

 

BK 버거 BK Burger 10,000원

기본 버거인 스위스 치즈, 아메리칸 치즈, 붉은양파, 토마토, 양상추, 스윗칠리소스가 들어간 BK버거 맛있었지만 빵이 햄버거 번(bun)이 아닌 식빵인 것이 아쉬웠다. 햄버거번이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프라이즈는 날씬한 것이었는데 맛있었다.

 

코카콜라 Coke 2,500원

맥주도 마셔보고 싶었으나 햄버거에는 콜라라 코카콜라를 마셨다. 콜라잔이 이뻤다.

 

여기저기 심슨 가족들이 많이 보였고 벽에는 심슨 만화가 상영되고 있었다.

 

"TWO BEERS OR NOT TWO BEERS" 햄릿의 "To be or not to be.."의 패러디인듯.. 재밌다.

"Too big or not too big"도 있었던 것 같은데.. 문득 생각이 났다.

 

다양한 맥주 탭들

 

심슨가족 레고도 있고..

 

오무라이스 잼잼과 심슨가족 피규어들

 

겨털 미는 것인지 겨드랑이 손질하고 춤추는 자유의 여신상 피규어들도 재미있다.

 

아메리칸스멜 이 달의 맥주. 다음에는 맥주도 마셔봐야겠다.

 

아메리칸스멜 메뉴판.

 

[] 아메리칸스멜 AMERICAN SMELL info.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6길 99-11 (서교동 402-12 2층)
070.8868.2297
Open. Mon. - Sat. 12:00 - 21:50 (Meal) 21:50 - 02:00 (Pub)

Sun. 12:00 - 22:00 (Meal)
휴무. 명절 당일

 

아메리칸스멜 AMERICAN SMELL - 서울 서교동 홍대 맛집 수제버거 & 핫도그

 

2016 11 26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아메리칸스멜, #AmericanSmell, #서교동맛집, #홍대맛집, #수제버거, #핫도그, #비어펍, #BK버거, #서울맛집, #40Love맛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