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원 가로수길 회나무길 분위기 좋은 일본 가정식집(Japanese homemade kitchen & cafe) 아워커뮨(OUR COMMUNE)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지하 1층, 지상 4층의 이쁜 건물 전체가 아워커뮨이었는데 지하는 갤러리, 1층은 카페, 2층 ~ 4층 루프탑까지가 레스토랑이었다.

식사도 할 수 있고 사케나 맥주 등 술 한잔 하기에도 괜찮아 보여 회식이나 단체모임 장소로도 좋아보여 다가오는 연말모임이나 송년회 장소로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3층에는 커다란 테이블이 있어 단체모임을 3층에서 편하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는 예약하고 가서 2층 창가쪽에 앉을 수 있었다.

 

갤러리가 같이 있어 식물화전을 전시하고 있었는데 카페와 레스토랑에서도 식물화 액자들이 걸려있는 것을 감상할 수 있었다.

 

 

메뉴판에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많아 고민고민 하다가 생연어가 곱배기로 들어간 더블사케동과 10가지 토핑이 올라간 연어초밥, 일본식 부침개인 오코노미야끼를 먹었다.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맛있었는데 특히 더블사케동과 오코노미야끼가 맛있었다.

분위기도 깔끔하니 마음에 들고 음식들도 깔끔하게 나와 또 가고 싶은 곳인데 다음에 가면 벤토랑 라멘도 먹어보고 싶다.

 

더블사케동 12,000원

연어초밥 18,000원

오코노미야끼 12,000원

 

 

더블사케동 12,000원

생연어가 곱배기로 들어간 더블사케동 간장을 넣어 와사비와 같이 잘 비벼 먹었는데 맛있었다.

같이 나오는 미소장국도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다.

 

연어초밥 18,000원

10가지 토핑이 올라간 연어초밥 맛있었다.

 

오코노미야끼 12,000원

가쓰오부시가 가득 얹혀서 나오는 오코노미야끼 맛있었다. 이 오코노미야끼에 사케나 생맥주를 마셨어야 했는데 다음에는 술과 함께 먹어야겠다.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깍두기

 

약간 독특하면서 괜찮았던 수저통

 

2층 올라갈 때 음식 사진들이 있는데 다 맛있어 보였다. 특히 가이센 벤토가 맛있어 보이고 궁금해서 다음에는 가이센 벤토를 한번 먹어봐야겠다.

 

아워커뮨의 오픈키친

 

바 형의 자리도 있고 그릇들 쌓아 놓은 것이 마음에 든다.

 

데이트 하는 커플에게는 창가쪽 2인석이 좋아 보인다.

 

냉장고 한면 전체를 음료 및 주류 메뉴판으로 만든 것도 마음에 든다.

 

내가 앉은 자리 바로 옆 창가에 커다란 선인장과 작은 트리, 모과가 이쁘게 장식되어 있었다.

 

3층 궁금해서 올라가봤는데 중앙에 커다란 테이블이 하나 있었고 벽에 바 형식의 테이블이 있었다.

운치도 있고 단체모임이나 회식하기에 좋아 보이는 곳이었다.

바깥쪽에는 테라스 자리가 있었는데 추울때라 천막으로 되어 있었는데 날씨 좋을 때는 테라스 자리나 루프탑도 좋을 것 같았다.

 

1층은 카페로 진열되어 있는 케이크도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케이트나 디저트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다.

 

지하에는 가 보지는 않았지만 갤러리로 식물화전을 하고 있었다. 빔 프로젝터를 이용해서 작품을 보여주고 있었다.

 

아워커뮨 메뉴판. 벤토, 라멘, 사케동 등의 식사메뉴와 구이, 튀김, 샐러드, 스테이크 등의 단품메뉴와 사케, 맥주 등의 주류 그리고 커피, 차, 에이드 등의 카페메뉴까지 다양하다.

 

[] 아워커뮨 info.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38 (이태원동 225-142)
02.792.8764
Open. 11:00 - 23:00 (금,토 24:00, 일 22:00)
휴무 월요일
http://www.o-c-c-m.com/

 

아워커뮨 OUR COMMUNE - 서울 이태원동 경리단길 회나무길 맛집 일식집

 

2016 11 15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아워커뮨, #OurCommune, #회나무길맛집, #경리단길맛집, #이태원맛집, #경리단길데이트, #일식맛집, #일본가정식, #사케동, #오코노미야끼, #연어초밥, #서울맛집, #40Love맛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