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탈리아식 주먹밥 아란치니를 먹어보러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보니볼라(boni bola)에 갔다.

합정역 9번출구쪽에서 이어지는 메세나폴리스 지하1층에 작고 아담하게 테이크아웃 카페와 같은 곳이었다.

테이크아웃을 해가는 사람들도 많았지만 먹고 가는 사람들도 많았다.

 

 

아란치니 세트와 누드아란치니 세트에 음료는 자몽 생과일주스로 업그레이드하고 치즈스틱을 먹었다.

아란치니는 주먹밥을 크로켓처럼 튀긴 것이고 누드아란치니는 주먹밥이었는데 소고기, 닭고기, 새우, 김치참치, 제육볶음 등 안에 들어가는 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데 아란치니는 소고기로 누드아란치니는 김치참치로 먹어봤다.

밥이 노란색이었는데 알고보니 강황밥이었다.

처음에 보고는 간식 정도로 생각했었으나 다 먹고 나니 양이 꽤 돼서 배가 불러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것 같고 아침이나 점심에 테이크아웃을 해 가거나 혼밥하기에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가격도 적당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또 가게 될 것 같은데 다음에 가면 다른 맛도 먹어보고싶다. 

 

아란세트 5,500원

- 아란치니(Aranchini), 아메리카노 or 콜라, 새우볼(2개)

누드세트 5,000원

- 누드아란치니(Nude Aranchini), 아메리카노 or 콜라, 새우볼(2개)

치즈스틱 1개 3,000원

 

 

아란세트 5,500원

- 아란치니(Aranchini), 아메리카노 or 콜라, 새우볼(2개)

소고기 아란치니를 먹었는데 노란 강황쌀밥에 소고기와 치즈가 들어간 주먹밥을 크로켓같이 튀긴 것이었는데 담백하고 맛있었다.

 

누드세트 5,000원

- 누드아란치니(Nude Aranchini), 아메리카노 or 콜라, 새우볼(2개)

누드아란치니는 김치참치로 먹었는데 한국적인 맛으로 소고기 아란치니의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어서 다 맛있게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김치참치가 더 맛있었다.

 

새우볼. 탱글한 새우가 들어가 부드러운 것이 맛있었다. 다음에는 새우볼을 더 먹어야겠다.

 

치즈볼. 모짜렐라치즈가 가득 들어간 것이 맛있었지만 새우볼이 더 맛있었다.

 

치즈스틱 1개 3,000원

모짜렐라치즈와 고구마가 가득 들어간 사이즈가 큰 모짜렐라스틱으로 맛있었다.

 

자몽 생과일주스 3,500원

자몽 좋아해서 마셨는데 생자몽을 갈아서 만든 자몽 생과일주스 맛있었다.

 

유럽의 맛과 풍미를 즐기자!! 유럽에 가서 아란치니를 맛보고 싶다.

 

아담하고 깔끔한 분위기였다.

 

사장님께서 세상에서 가장 사랑 받는 맛있는 요리를 만드시려는 마음이 느껴지는 글귀이다.

 

왠지 커피도 괜찮을 것 같다.

 

보니볼라 메뉴판. 아란치니 등 주먹밥류와 커피, 생과일 주스 등의 음료, 빙수류 등 다양하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처음 가봤는데 컬러풀한 우산들이 이쁘게 걸려있고 장비가든도 마음에 들고 데이트 하기에도 괜찮은 곳 같다.

 

[] 보니볼라 info.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45 메세나폴리스 (서교동 490)
02.1670.9688
Open. 07:30 - 20:30
토요일 09:30 - 20:00
휴무 일요일
http://bonibola.modoo.at/

 

보니볼라 boni bola - 서울 서교동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맛집 주먹밥 & 카페

 

2016 11 14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보니볼라, #bonibola, #메세나폴리스맛집, #합정맛집, #서교동맛집, #합정역맛집, #메세나폴리스카페, #합정점심, #합정카페, #아란치니, #아란치니맛집, #주먹밥, #주먹밥맛집, #새우볼, #치즈스틱, #서울맛집, #40Love맛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