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압구정에 새로 오픈한 개인화로구이 신사소나기에 소고기 먹으러 가보았다.

새로 오픈한 곳이니만큼 깔끔하고 아담한 분위기의 화로구이 고깃집이면서 다양한 꼬치메뉴와 안주류가 있는 이자카야 느낌의 술집으로도 괜찮은 곳이었다.

술도 맥주, 소주, 와인, 사케 등 다양하게 있었다.

아담해서 그런지 데이트 하는 커플들도 많이 보였고, 룸도 2개나 있어 모임이나 회식 하기에도 괜찮은 곳 같았다.

압구정역 4번출구에서 강남을지병원 사거리쪽으로 가다가 안쪽 골목에 있는데 차를 가지고 갔는데 네비게이션에서 알려준대로 가니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건물 옆에 2~3대 정도 댈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어 좋았다.

 

 

한우 숙성 생등심, 꽃갈비살, 살치살을 다 맛볼 수 있는 소나기 A 세트에 차돌 된장찌개와 공깃밥을 먹었다.

고기는 갈비살, 살치살, 생등심 순서로 먹으라고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그렇게 먹었다.

고기 다 맛있었지만 생등심이 제일 맛있었고 살치살, 갈비살 순으로 맛있었다.

차돌된장찌개도 맛있어서 밥에 비벼서 다 먹었다.

고기도 맛있고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 또 가게 될 것 같은데 다음에 가면 다양한 꼬치에 사케나 맥주를 마셔보고 싶다.

 

소나기 Set A

- 한우 숙성 생등심 100g + 꽃갈비살 100g + 살치살 100g 총 300g 48,000원

차돌 된장찌개 6,000원

공깃밥 1,000원

 

기본반찬으로 양파, 명이나물, 무쌈, 파무침, 산고추 절임이 나오는데 맛있어서 명이나물, 파무침, 산고추 절임은 더 먹었다.

 

작은 참숯화로에 고기를 구워 먹는데 화로가 작은 것이 오히려 적당하고 고기 구워먹기 편했다.

 

소나기 Set A - 한우 숙성 생등심 100g + 꽃갈비살 100g + 살치살 100g 총 300g 48,000원

세트 메뉴가 있어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어 좋고 갈비살, 살치살, 생등심 순으로 구워 먹는 것이라고 설명해 주셔서 그렇게 먹었는데 맛은 반대로 생등심이 제일 맛있고 살치살, 갈비살순으로 맛있었다.

고기 빗깔이 퀄리티가 좋아보였다.

고기는 처음 한점은 고기만 소금에 살짝 찍어 먹었고, 그 다음에는 와사비간장에도 찍어 먹고 명이나물에도 싸서 먹어보았다.

와사비간장에 찍어먹는 것도 맛있었지만 소금에 찍어 먹는 맛이 더 좋았다.

 

꽃갈비살

 

맛있는 명이나물에도 싸서 먹고, 따로 먹기도 했다.

 

살치살

 

한우 숙성 생등심. 세가지 중 제일 맛있었다.

 

차돌된장찌개 6,000원

맛있어서 밥에 비벼서 다 먹었다.

 

 

룸이 2개가 있어서 독립된 공간에서 모임 하기에 괜찮은 것 같다. 룸 내부도 궁금했는데 손님들이 계셔서 구경하지는 못했다. 다음에 여럿이 가서 룸에서 모임을 해보고 싶다.

 

테이블과 벽에 레고로 꾸민 것이 마음에 든다.

 

창가 바닥에 있던 와인, 화요, 사케, 맥주 병들

 

인스타그램에 신사소나기의 사진 올리고 해시태그 하면 음료수 주는 이벤트가 있다.

 

신사소나기 메뉴판

 

[] 신사소나기 info.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63길 9-4 (신사동 569-23 세인트빌딩 1층 신사소나기)
02.515.6876
Open. 평일 18:00 - 24:00 주말 13:00 - 22:00

주차 가능 (건물 옆 2~3대 정도)

 

신사소나기 - 서울 신사동 압구정역 맛집 화로구이 고깃집

 

2016 10 25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신사소나기, #압구정역맛집, #압구정고기집, #압구정고깃집, #압구정데이트코스, #화로구이, #신사소, #압구정소고기, #신사동소고기, #한우, #생등심, #살치살, #꽃갈비살, #차돌된장찌개, #서울맛집, #40Love맛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