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크린사격장 슈팅버니에서 사격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치킨 브랜드 치킨게이트(Chicken Gate)에서 치맥을 했다.

여의도 KBS 별관 뒷쪽에 있는데 지하철 9호선 샛강역에서가 조금 더 가까운 것 같고 여의도역에서도 지도맵 보고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위치였다.

비오는 일요일 저녁이라 한가했는데 조금 있으니 단체 손님들이 들어왔다. 아무래도 여의도라 주말 보다는 주중에 사람이 많을 것 같다.

치킨게이트 처음보는 브랜드였는데 피자스쿨에서 만든 치킨 브랜드라고 한다.

깔끔한 분위기로 치맥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고 포장해서 여의도 한강공원에 가서 치맥을 즐겨도 괜찮을 것 같다.

 

날씨 좋을 때는 야외에도 테이블이 생기는 것 같은데 야외에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오리엔탈게이트 치킨과 와사비 특제소스의 와요게이트 치킨 중에서 고민하다가 오리엔탈게이트를 선택하고 사이드메뉴인 진미채&카사바칩에 생맥주를 마셨다.

간장치킨 맛도 나면서 살짝 매콤한 것이 깐풍기 맛도 나는 오리엔탈게이트 치킨이 정말 맛있었다.

처음 맛보는 진미채 튀김도 쫄깃한 것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는데 맥주 안주로 괜찮은 것 같았다.

오리엔탈게이트 치킨 맛있어서 또 먹고 싶은데 오리지날 프라이드 치킨인 크리스피게이트와 와요게이트, 파송송게이트도 맛있어보여 다음에 또 가서 먹어봐야겠다.

여의도에서 치킨이 먹고 싶거나 치맥하고 싶을때 치킨게이트를 찾을 것 같다.

 

오리엔탈게이트 치킨 18,000원

진미채&카사바칩 10,000원

생맥주 500cc 3,500원

 

기본으로 나오는 프레즐 과자와 치킨무. 프레즐 과자 좋아하는데 치킨 나오기 전에 거의 다 먹었다.

치킨게이트 디자인된 맥주잔 받침 코스터도 마음에 든다.

 

오리엔탈게이트 치킨 18,000원 Oriental Sauce Chicken

간장치킨 맛도 나면서 고추가 들어가 살짝 매콤한 것이 깐풍기 맛도 나는 것 같고 정말 맛있었다.

 

진미채 & 카사바칩 10,000원 Dried Shredded Squid & Cassava

진미채 튀김과 고구마같기도 하고 감자 같기도 한 카사바칩 처음 보는 메뉴라 새로워서 먹어봤는데 독특한 것이 맛있었다. 특히 진미채 튀김이 맛있었는데 맥주 안주로 좋은 것 같았다. 

 

맥스 크림 생맥주 500cc 3,500원

 

치킨게이트가 치킨의 신세계 문을 열다라는 뜻인가보다.

 

귀여운 대박이닭 인형

 

치킨게이트 메뉴판. 치킨 종류도 다양하고 사진과 같이 메뉴가 되어 있는 것이 마음에 든다.

 

치킨게이트 머그잔도 득탬했다.

 

[] 치킨게이트 여의도직영점 info.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5길 17 선린빌딩 108호 (여의도동 45-19)
02.782.8292

 

치킨게이트 여의도 직영점 Chicken Gate - 서울 여의도 맛집 치킨집 여의도 회식장소

 

2016 10 23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치킨게이트, #ChickenGate, #여의도치맥, #여의도치킨집, #치킨맛집, #여의도맛집, #치맥, #오리엔탈게이트치킨, #와요게이트치킨, #40Love맛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