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수동 홍대에 참다랑어, 눈다랑어만 취급해서 맛있고 좋은 참치를 제공한다는 참치집 진야참치에 가보았다.

상수역에서 홍대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삼거리 가기 전 중간쯤에 대로변에 2층에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차를 가지고 갔는데 주차공간에 이미 차가 차 있다고 해서 유료주차장에 주차하려 했는데 손님 차 빠졌다고 연락이 와서 주차도 할 수 있었다. 건물 골목 안쪽에 유료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가 있는데 그 옆에 건물옆에 차를 대면 됐었다. 친절하게 주차 자리 났다고 전화해 주셔서 주차비를 아낄 수 있어 좋았다.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바에서도 먹을 수 있고, 안쪽에 테이블 자리도 있고, 룸들도 있었다.

 

 

참다랑어 눈다랑어만 취급한다고 해서 참치사시미코스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초밥도 맛있을 것 같아 스시코스의 초밥을 먹었다.

참치, 연어, 광어, 장어, 새우 등 12개씩 나오고 초밥을 다 먹은 후에는 우동이랑 새우튀김이 나오는데 맛있게 먹었고 배부른것이 양도 꽤 됐었던 것 같다.

다음에 간다면 참치 사시미를 먹어보고 싶다.

 

스시코스 초밥 / 찌라시 새우튀김 우동 25,000원

 

초밥에 빠질 수 없는 초생강, 락교, 단무지가 이쁜 배모양 접시에 나온다. 초생강을 좋아해서 스시 먹을때 초생강을 많이 먹는편인데 다 먹는대로 계속 채워주셔서 좋았다.

 

식전에 나오는 계란찜 맛있었다.

 

미소장국 맛있었다.

 

스시코스의 초밥은 참치, 연어, 새우, 한치, 광어, 장어, 전복, 계란 등 12개가 나왔는데 대부분 맛있었다. 간장새우초밥은 괜찮았는데 생새우초밥이 조금 비렸던 것이 옥에 티였다.

 

참치초밥, 참치집이라서 참치초밥을 제일 먼저 먹었는데 생선도 큰 것이 맛있었다.

 

연어초밥

 

간장새우초밥

 

장어초밥

 

스시코스에서 초밥을 다 먹으면 우동과 튀김이 나온다. 튀김은 새우튀김과 팥튀김이 나오는데 팥튀김은 한입에 먹어서 많이 달아 고구마인가 했었는데 보니까 팥앙금을 튀긴것이었다. 팥을 좋아해서 팥튀김도 맛있었고 우동도 맛있어서 깨끗이 먹었다.

 

마지막에 나오는 매실차

 

바 형식의 자리도 있고, 룸도 있고, 안쪽에 테이블 자리도 있었다.

난 테이블석에 자리했지만 룸에 사람들이 많았었다. 룸이 있어 조용하게 회식하기 괜찮은 곳이었다.

 

참치 참다랑어 각 부위에 대한 설명이 사진과 함께 쉽게 되어있는데 유용한 정보여서 사진에 담았다.

 

진야참치 메뉴판

 

[] 진야참치 info.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51 (상수동 93-86 2F)
02.790.8898
Open. 11:30 - 22:00

 

진야참치 - 서울 상수동 홍대 참치 홍대 초밥 맛집

 

2016 09 27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