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에 새로 생긴 이태리까스 맛이 궁금해서 찾아갔다.

홍대입구역 2호선쪽 8번출구나 경의중앙선쪽 7번출구쪽에서 5분정도 걸리나 그런데 새롭게 뜨는 길 와우산로29길 초입 와바 탭하우스 2층에 빨간색 외관으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오후 5시에 갔는데 어중간한 시간이어서 그런지 조금 한산했다. 하지만 곧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다.

깔끔하고 창가쪽으로 테이블들이 있어 운치도 있어 분위기도 괜찮은 것이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은 것 같고 맥주 한잔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간판에도 이태리까스 & 퀘사디아라고 되어 있을 정도로 이태리까스의 인기메뉴인 이태리까스와 퀘사디아를 먹어보았다.

돈가스는 농협 하나로에서 공급받는 국내산 생돼지고기르 만든다고 하고 소스들도 화학조미료 없이 수제로 만든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이태리까스, 퀘사디아 다 맛있었는데 이태리까스는 특히 소스가 일반 돈가스 소스가 아닌 생토마토와 최상급 올리브유로 만든 수제 토마토소스로 치즈가 속에 가득함에도 느끼하지 않게 잘 조화를 이루는 것이 맛있었다.

퀘사디아는 보통의 퀘사디아와는 다르게 롤처럼 나오는데 안에 닭가슴살과 야채와 치즈가 가득 들어간 것이 맛있었다.

밤 12시까지 영업하던데 창가쪽에 앉아서 맥주 한잔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이태리까스 Italy cutlet 10,900원

퀘사디아 Quesadilla 8,900원

코카콜라 355ml, 칠성사이다 355ml 2,000원

 

 

이태리까스 Italy cutlet 10,900원

이태리까스는 플레이트에 토마토소스로 덮힌 치즈 돈가스와 샐러드, 밥, 베이크드 포테이토가 나온다.

치즈가 속에 가득 들어간 것이 맛있었다. 치즈가 풍부해 느끼할 것 같은데 일반 돈가스 소스가 아닌 생토마토와 최상급 올리브유로 직접 만든 수제 토마토소스여서 치즈와 잘 조화를 이루어 맛이 좋았다.

단지 밥이 조금 꼬들거려 아쉬웠는데 그냥 흰쌀밥이었어도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퀘사디아 Quesadilla 8,900원 (께사디아, 케사디아)

퀘사디아는 플레이트에 퀘사디아와 샐러드, 마늘빵, 살사소스, 사워크림이 나온다.

퀘사디아가 보통 봐왔던 퀘사디아와는 다르게 롤처럼 나오는데 안에 닭가슴살과 야채와 치즈가 가득 들어간 것이 맛있었다.

사워크림이 좀 아쉬웠는데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이런 사워크림도 중요한 것 같다고 생각한다.

 

반찬으로 나오는 오이, 무 피클과 김치

 

칠성사이다, 코카콜라 2,000원

음료수는 칠성사이다와 코카콜라를 마셨는데 355ml 캔으로 나오고 얼음이 담긴 유리잔이 나온다. 유리잔은 화수 브루어리(WHASOO BREWERY) 맥주잔이었다.

 

사람들이 별로 없는 한산한 시간에 가서 사람들 오기전에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창가쪽에 있는 테이블들이 마음에 든다.

 

안쪽에 이런 막힌 자리도 있었는데 8-10명 정도 온다면 이 자리도 괜찮을 것 같다.

 

화장실 가다 만난 클래식한 나무판으로 된 럭비월드컵 대진표 판과 미국 캘리포니아 와이너리 알마덴 빈야드(ALMADEN VINEYARDS)의 나무판 마음에 든다.

 

이태리까스 메뉴판

 

[] 이태리까스 info.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길 69 (서교동 332-1)
02.322.1630
Open. 11:00 - 24:00

 

이태리까스 - 서울 서교동 홍대 돈까스 맛집 돈가스집

 

2016 09 13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