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동네 이대앞에 일본라멘 맛집으로 알려진 가야가야에 가보았다.

이대역에서 이대정문쪽으로 가다가 예스에이피엠 지나 왼편 안쪽 골목골목에 있지만 안내 간판도 있고 지도만 보고도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좁은 골목 안쪽에 있어 일본 골목에서 만날 수 있는 그런 일본 라멘집 같은 느낌이라 더 마음에 들었다.

가야가야 외관도 내부도 일본의 라멘집을 느끼는 분위기가 마음에 들고 좋았다.

가야가야는 쉐프님이 일본 현지에서 배워오셔서 직접 요리해 주시는 곳이었다.

왁자지껄 같은 여러 사람이 떠들썩하게 이야기하고 있는 모양이나 소리라는 의미의 가야가야 상호도 마음에 들었다.

 

 

자리에 안내해 주셔서 앉고 메뉴를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았다.

맛보고 싶은 라멘들이 많았으나 수육 차슈가 많이 들어간 라멘 돈코차슈멘과 된장 미소와 야채가 들어간 돈코츠미소야사이라멘에 반숙 계란 아지츠케 타마고를 각 한개씩 토핑으로 추가해서 먹고 크림생맥주를 라멘과 같이 마셨다.

매운 것을 잘 못 먹지만 매운맛이 신라면 정도라고 해서 돈코츠미소야사이라멘은 매운맛으로 먹었는데 심하지 않고 적당히 맛있는 매운맛으로 맛있었다. 돈코츠미소야사이라멘도 맛있었지만 돈코츠차슈멘이 더 맛있었다.

반숙 계란 아지츠케 타마고가 라멘과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어서 앞으로도 가야가야에서 라멘을 먹을 때는 꼭 추가해서 먹을 것 같다.

크림생맥주 역시 라멘과 같이 마시기에 잘 어울려서 맥주 마시기를 잘했다고 생각했다.

가야가야 라멘 정말 맛있었고 분위기도 서비스도 마음에 들어 자주 가게 될 것 같다.

   

돈코츠차슈멘 9,000원

돈코츠미소야사이라멘 (매운맛 가능) 9,500원

아지츠케 타마고 (반숙 계란) 1,000원

크림생맥주 작은 잔 (285cc) 2,000원 중간 잔 (425cc) 3,000원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부추무침과 단무지. 부추무침 맛있어서 라멘 나오기 전에 하나 다 먹었다.

부추무침의 맛을 내는 가야가야 무침소스가 인기가 많아 판매를 하기도 했다.

 

돈코츠차슈멘 9,000원

수육인 고기 차슈가 많이 들어간 돈코츠차슈맨 고기가 꽤 많이 들어갔고 국물이 진하고 구수한 것이 정말 맛있었다.

 

돈코츠미소야사이라멘 (매운맛 가능) 9,500원

국물에 미소가 들어가고 야채가 많이 들어간 돈코츠미소야사이라멘도 야채가 면과 같이 아삭아삭 씹히는 것이 맛있었다. 매운것을 잘 못 먹는편인데 매운맛이 신라면정도라고 해서 매운맛으로 먹어봤는데 살짝 적당히 먹기좋게 매콤한 것이 맛있었다.

 

차슈 고기와 함께 면 들고..

 

아지츠케 타마고 1,000원

삶은계란을 별루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이 반숙 계란은 정말 맛있었고 일본 라멘과 맛이 잘 어울려 라멘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하루 60개 한정이라는데 다음에도 이 반숙 계란 아지츠케 타마고는 라멘 토핑으로 꼭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

 

크림생맥주 중간 잔 (425cc) 3,000원

일본 라멘에 생맥주도 꽤 잘 어울렸다. 맛있는 라멘과 함께 시원하게 생맥주를 맛있게 마셨다.

잔은 아사히지만 맥주는 맥스 크림생맥주인 것 같았다.

 

부추무침이랑 단무지 더 필요하면 여기서 셀프로 더 가져다 먹으면 된는 것을 모르고 더 달라고 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직접 더 가져다 주시고 필요하면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된다고 설명해 주셨다.

 

오픈키친에서 일본에서 배워오신 쉐프님이 한그릇 한그릇 직접 요리해 주신다.

 

주방에 걸려있는 라멘 체망들이 마음에 들어서..

 

일본 분위기의 장식들..

 

걸려있는 액자 사진들이 일본에서 라멘 요리를 배우는 모습들인 것 같다.

 

사장님들이 케리커쳐 정말 닮았다.

 

내가 앉았던 자리에 단무지의 유래가 보여서.. 다꾸앙 스님께서 처음 만드셨다는..

 

정말 맛있었던 부추무침의 소스인 가야가야의 무침소스가 인기가 많아서 한병에 4,000원에 판매한다.

가야가야 무침소스 하나 득템해서 너무 좋았다. 다 먹으면 또 가서 사게 될 것 같다. 주변에 선물로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카운터에서 만난 스파이더맨과 나막신

 

나갈 때 문 옆에 있는 박하사탕이 라면 거르는 체망에 담겨져 있다.

 

가야가야 메뉴판

 

이대역에서 이대 정문쪽으로 내려가다 왼편 예스에이피엠 지나 바로 나오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라멘 가야가야 간판이 보이는 곳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다. 지도만 보고도 쉽게 찾아갈 수 있었는데 안내 간판덕분에 더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 가야가야 info.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5길 7-3 (대현동 56-21)
02.363.7877
Open. 10:00 - 22:00

 

가야가야 がやがや -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 맛집 이대 맛집 일본라멘집

 

일본어공부

がやがや [가야가야] [부사] 여러 사람이 떠들썩하게 이야기하고 있는 모양[소리], 왁자지껄, 왁자그르

 

2016 09 11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