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요일 저녁 고기를 먹으러 약수역쪽에 있는 치맛살에 가보았다.

약수역 1번출구로 나와 바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 조금만 가니 금방 나와 쉽게 찾을 수 있었다.

금요일이라 그런지 회식하는 단체손님들도 있었고 가족들도 보이고 사람들이 꽤 많았다.

하지만 금방 먹고 나간 손님 덕분에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항정살인 치맛살과 갈매기살인 바지살 중에서 고민하다가 바지살을 맛보고 싶어 바지살을 선택해서 맛보았다.

사장님께서 직접 재배하신 유기농 채소들로 만든 반찬들이 먼저 나와서 세팅해주시고 고기가 나와서 처음에 불판에 고기, 버섯, 양파 등을 올려주셨다.

바지살 고기도 맛있었고 유기농 채소들도 맛있었다.

국내산 배추로 장기간 숙성시킨 묵은지로 만들었다는 김치국밥 국물이 시원한 것이 맛있었다. 양이 많아서 하나로 2~3명이 먹어도 될 것 같았다.

사장님을 비롯 훈남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분위기도 맛도 마음에 들어 또 찾을 것 같다.

치맛살도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에 가면 치맛살을 먹어봐야겠다. 

 

바지살 (갈매기살) 국내산 150g 13,000원
김치국밥 5,000원
카스 프레쉬 병맥주 Cass Fresh 4,000원

 

바지살 (갈매기살) 국내산 150g 13,000원

 

고기 본연의 맛을 좋아해서 고기를 상추에 잘 안 싸서 먹는데 채소들이 신선해서 마늘, 파무침과 함께 싸서도 먹었는데 맛있었다.

 

양송이버섯에 버섯즙이 한가득 생긴 것 맛있다.

 

사장님께서 직접 재배하신 유기농 채소의 상추쌈, 파무침, 김치, 쌈무, 샐러드, 양배추, 마늘 등 고기와 함께 나오는 반찬들 직접 재배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

특별히 하절기에만 만날 수 있다는 직접 재배한 유기농 쌈채소를 맛 볼 수 있어 좋았다.

 

김치국밥 5,000원

국내산 배추로 직접 김치를 담가 오랜기간 숙성시킨 묵은지로 만들었다는 김치국에 밥과 수제비가 말아져 뚝배기에 나오는데 국물이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나는 것이 맛있었다. 양도 푸짐해서 두세명이 먹어도 될 것 같다.

 

카스 프레쉬 병맥주 Cass Fresh 4,000원

고기와 함께 시원하게 맥주 한잔 좋다.

 

치맛살 사장님께서 직접 재배하시는 채소들 사진과 치맛살 원산지 표기. 고기, 채소, 배추김치, 쌀 모두 다 100% 국내산이다.

 

2층 자리가 궁금해서 올라가 봤는데 2층 분위기가 창문을 열어놔서 시원하면서 운치있는 분위기로 2층도 마음에 들었다.

 

2층에서 이렇게 1층이 내려다보인다. 왼편이 의자에 앉는 홀, 오른편이 바닥에 앉는 방 자리..

 

2층 올라가는 계단 벽에 시원한 폭포 사진이..

 

아이스하키 스틱도 장식으로 걸려있어 반가워서 찍고 혹시나 누가 아이스하키를 하나 해서 물어봤더니 그냥 장식이라고 하셨다.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 판매한다는 한돈 인증점 마크와 한돈 판매 인증서, 한국외식사업중앙회로부터 맏은 표창장이 있었다.

 

치맛살 메뉴판

 

[] 치맛살 info.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12길 19 (신당동 381-15)
02.2256.6370
Open. 11:00 - 24:00

 

치맛살 - 서울 신당동 약수역 맛집 약수역 고깃집

 

2016 09 09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