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앵그리앵거스에서 블랙앵거스 소고기로 영도씨 모임 1차를 한 후 간단하게 맥주 한잔 더 하려고 찾다가 분위기가 괜찮아 보여 브란덴부르크(Brandenburg)에서 2차 자리를 가졌다.

지하에 있는데 굉장히 넓었고 그 넓은 곳에 옛날 타자기, 카메라, 영사기, 축음기, 다이얼식 전화기 등의 골동품들이 한가득 있어 골동품상점 같은 느낌도 들고 골동품들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곳이었다.

앤티크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에서 차나 맥주 한잔 하기 괜찮은 곳 같은데 가격은 조금 비싸지 않나 생각됐다.

하지만 골동품 구경하는 값이라고 생각하면 나쁘지도 않은 것 같았다.

 

 

우리 일행은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 바이스비어 생맥주를 한잔씩 마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에딩거 바이스비어 생맥주 Erdinger Weissbier 500cc 10,000원

 

에딩거 바이스비어 생맥주 Erdinger Weissbier 500cc 10,000원

사장님께서 추천해 줘서 마신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 바이스비어 맛은 괜찮았는데 가격은 좀 비싸지 않나 싶다.

 

마른 안주와 기본으로 나오는 강냉이

 

영화에서나 볼 듯한 이런 축음기도 있었다.

 

옛날 카메라들과 영화 영사기, 플래쉬 등도 있다.

 

아주 옛날의 LP판 턴테이블

 

골동품 타자기들도 여러대 있었는데 이런 골동품들은 다 어디서 구했을지 궁금하다.

 

지금은 쉽게 보기 힘든 다이얼식 전화기들

 

피아노 치는 예비신랑 연욱이. 분위기 있다.

 

브란덴부르크 메뉴판. 맥주, 칵테일, 위스키 등의 주류와 술안주, 커피, 차, 쉐이크 등의 음료들이 있다.

 

[] 브란덴부르크 info.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 188 영동빌딩 (방배4동 837-14)
02.599.8342
http://brandenburg.co.kr/

브란덴부르크 Brandenburg - 서울 방배동 내방역 맛집 술집 카페

 

2016 03 25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