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 쉐이크쉑(쉑쉑버거 SHAKE SHACK)에서 햄버거를 맛있게 먹고 길건너에 있는 핫플레이스인 카카오프렌즈 강남플래그십스토어와 3층에 있는 라이언카페를 가 보았다.

카카오프렌즈 강남플래그십스토어도 보통 줄을 서서 대기했다가 입장하는 곳으로 알고 있었는데 평일 이른시간이라 그랬는지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었다. 하지만 안에는 사람들이 꽤 많아 북적거렸다.

1,2층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들을 판매하는 스토어였고 3층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 중 요즘 제일 인기가 많은 라이언(RYAN) 이름을 딴 라이언카페(RYAN CAFE)가 있다.

1층부터 3층까지 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고 라이언카페에서 디저트로 유기농 밀크 아이스크림도 맛 보았다.

 

쇼윈도우에는 새로 나온 60cm 후드라이언 인형들이 이쁘게 진열되어 있었다.

 

입장하면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거대한 라이언 피규어. 사람들이 같이 사진을 많이 찍는 포토존이다.

 

쇼윈도우에 디스플레이 된 귀여운 후드라이언 인형들

 

사랑 받아 쑤욱 자라 60cm가 된 후드라이언

 

여성들을 위한 포토존 같다. 프로도(FRODO)와 같이 벤치에서 다정하게 사진을 찍게 되어 있고 벤치 뒤에는 네오(NEO)의 질투의 눈빛이 매서워 보인다.

 

제이지(JAY-G)가 씌어주는 헤드폰을 쓰고도 사진 찍을 수 있다.

 

튜브(TUBE)의 발을 신고도 사진 찍을 수 있다. 발을 내줘서인지 튜브는 울상이다.

 

무지(MUZI)와 콘(CON)과도 같이 사진 찍을 수 있다. 뒤에 큰 스크린의 애니메이션 재밌다.

 

대형 스크린에서 라이언이 하트 날릴 때..

 

2~3층 벽에 걸려있는 카카오프렌즈들의 어릴적 사진들.. 돌사진도 있고 생일파티 사진도 있고 어릴적 모습들이 귀엽다.

 

USB 선풍기

 

곰으로 보이는 라이언이 사자라는 것을 증명하는 THE RYAN KING 엽서.. 재밌다.

 

이 엽서도 재밌어서 한 장.. 뒤에는 서로 먹여주면서 러브러브인 커플 프로도와 네오가 보이고 혼자 울면서 짜장면 먹는 제이지.. 블랙데이용 엽서인가 보다.

  

다양하고 이쁜 머그잔들

 

여기 있는 라이언 그림도 귀엽다.

 

유기농 밀크아이스크림 3,500원. 라이언 얼굴 화이트 초콜릿이 얹어 나오는데 맛있다.

 

라이언카페 테이블마다 있는 라이언무드등 탐난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와 마카롱 등 이쁘고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다.

 

라이언과 같이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테이블 포토 존 인기다.

 

 

카카오프렌즈 강남플래그십스토어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29 동일빌딩 1~3층 (서초동 1305-7)
02.6494.1100
Open. 10:30 - 22:00

 

카카오프렌즈 강남플래그십스토어와 라이언카페 KAKAO FRIENDS Flagship Store with RYAN CAFE - 서울 여행 캐릭터샵 카페

 

2016 08 09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라이언카페 in 카카오프렌즈 강남플래그십스토어 RYAN CAFE in KAKAO FRIENDS Flagship Store - 서울 서초동 강남역 맛집 카페 캐릭터샵

http://40love.tistory.com/383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