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탐라제주에서 제주흑돼지를 맛있게 먹은 후 디저트는 케이크 카페 스노브(Snob)에서 빙수와 케이크를 먹었다.

스노브 카페를 처음 봤을 때 스페인풍 느낌의 이쁜 집같아 보여 너무 마음에 들었다.

나무와 화분들로 이룬 작은 정원이 도심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것 같았다.

 

 

홍차빙수와 체리 케이크를 먹었는데 둘 다 맛있었다.

홍차빙수는 호두, 아몬드 등의 견과류가 잔뜩 들어있어 고소하면서도 얼그레이 향과 함께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체리 케이크는 생체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케이크였다.

스노브의 팥빙수 맛도 궁금하고 다른 케이크도 맛있을 것 같고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 또 가게 될 것 같다.

 

홍차빙수 6,000원

- 48시간 얼린 통얼음을 곱게 갈아 직접 만든 곡물특제연유와 견과류, 홍차(얼그레이)소스를 층층이 뿌린 깔끔하고 절제된 맛
체리 케이크 1조각 5,800원

 

체리 케이크 1조각 5,800원 맛있다.

 

홍차빙수 6,000원

- 48시간 얼린 통얼음을 곱게 갈아 직접 만든 곡물특제연유와 견과류, 홍차(얼그레이)소스를 층층이 뿌린 깔끔하고 절제된 맛

 

 

얼그레이 케이크와 체리 케이크중에서 고민하다가 빙수가 얼그레이라서 체리케치크로 선택했다. 체리 케이크 맛있었는데 얼그레이 케이크도 맛있을 것 같다.

 

쿠키와 빵도 있었다.

 

방처럼 되어있는 자리들도 있는 것으로 보아 집을 개조한 듯 한 것이 이뻤고 마음에 들었다.

 

스노브 메뉴판

 

[] 스노브 대학로점 Snob info.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1길 12 (명륜4가 85-1)
02.747.5770

Open.

 

스노브 대학로점 Snob - 서울 명륜동 혜화동 대학로 맛집 케이크 카페

 

영어 공부

snob [스노브, 스나브] [명사] 고상한 체하는 [상류층을 동경하는] 사람, 속물, 잘난 체하는[우월 의식에 빠져있는] 사람

 

2016 08 05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