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동 제주탐하리에서 고기로 저녁식사를 맛있게 한 후 디저트 먹으러 대학로로 갔다.

대학로에 오랜만에 갔는데 빌리엔젤 케이크컴퍼니(BILLY ANGEL CAKE COMPANY)라는 처음 보는 케이크 디저트 카페가 괜찮아 보여서 들어가 봤다.

전체적으로 순백에 하늘색이 들어가 아주 깨끗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여기에도 빙수 메뉴가 있어 팥빙수와 케이크 종류가 많았는데 가장 인기가 많아 NO. 1 태그가 붙은 당근케이크를 맛보았다.

팥빙수는 빙수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세덩이가 올라가 있고 팥과 떡이 따로 나와 부어 먹게끔 해서 나왔는데 그냥 평범한 팥빙수 맛이었다. 아이스크림이 조안나 바닐라 아이스크림같은 맛이었어서 조금 별루였다.

당근 케이크는 NO. 1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고 생각되는데 당근 케이크 맛이었고 다른 케이크들은 어떤지 맛을 보고 싶긴 하다.

또 간다면 빙수는 안 먹을 것 같고 다른 케이크 맛을 보고 싶다. 카페 분위기는 순백의 깨끗한 이미지로 이쁘고 마음에 들었다. 

 

팥빙수 9,000원

당근 케이크 7,200원

 

팥빙수 9,000원, 양은 많았지만 맛은 좀 아쉬웠다.

 

당근 케이크 7,200원, NO. 1 정도까지는 아닌 것 같았던 당큰 케이크였다.

 

스트레스(Stress) X 릴렉스(Relax)라고 적혀 있는 빌리엔젤 케이크컴퍼니의 냅킨 마음에 든다. 달달하고 맛있는 케이크와 함께 스트레스는 날리고 릴렉스 하라는 의미인 것 같다. 스마일도 이쁘다.

 

NO. 1이 당근 케이크, NO. 2가 레드벨벳 케이크이고 BEST 푯말이 있는 케이크도 있어서 BEST와 NO. 1 중에 어떤 것이 나은 것인가 했는데 직원분이 NO. 1이 더 인기 있다고 하셨다.

 

진열되어있는 케이크들은 이쁘고 맛있어 보였다.

 

흰색의 테이블 테두리에도 BILLY ANGEL(빌리엔젤)로 둘러있고 투명의자여서 깨끗한 분위기이다.

 

벽에 걸린 하늘색의 미술작품같은데 "i fucking love cake"라고.. 아래는 흰색의 앤티크한 화장대에 앨범들이..

 

앤티크 하면서 고급스러워 보이는 샹들리에가 진열되어 있다.

 

날씨가 선선하고 좋을 때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좋을 것 같다.

 

[] 빌리엔젤 대학로점 info.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0길 24 스타리움빌딩 대학로디저트카페 빌리엔젤 대학로점 (동숭동 1-97)
070.5051.8136
Open. 11:00 - 23:00

화장실 비밀번호 4231
http://www.billyangel.co.kr/
https://www.instagram.com/billyangel_cakecompany/

 

빌리엔젤 케이크컴퍼니 대학로점 BILLY ANGEL CAKE COMPANY - 서울 동숭동 대학로 맛집 케이크 카페

 

2016 08 04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