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이동에서 저녁식사 겸 맥주 한 잔 하기 위해 산카이 이자카야에 갔다.

산카이 방이동점은 방이동 먹자골목 안쪽에 있는데 잠실역에서 롯데월드몰을 통과해서 석촌호수쪽으로 나와서 찾아갔는데 지도 앱 보고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이른 시간에 가서 한산했는데 나 말고도 이른 시간에 이자카야를 오는 사람들이 있었다. 한산한 덕분에 일본 분위기의 산카이 이자카야를 편하게 사진에 담을 수 있어 좋았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자카야의 대표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오꼬노미야끼와 나가사끼짬뽕을 선택하고 술은 맥스 크림생맥주를 마셨다. 이자카야에서는 사케도 좋지만 맥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가볍게 맥주 한잔을 하기 위해 맥스 크림생맥주를 선택했다.

기본안주로 참치회와 단무지, 오이, 날치알을 같이 무쳐 만든 것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었고 참치회로 만든 것이 기본안주로 나오는 것도 놀라웠는데 한번 더 주셔서 너무 감사히 맛있게 먹었다.

가쓰오부시가 푸짐하게 얹어진 해물오꼬노미야끼도 해물이 잔뜩 들어가 진한 국물맛을 낸 나가사끼짬뽕도 맛있게 먹었다.

직원분이 친절히 서빙해 주셔서 기분 좋았는데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방이동에서 이자카야나 술집을 가게 되면 산카이로 가게 될 것 같다.

 

해물오꼬노미야끼 16,000원

나가사끼짬뽕 18,000원

맥스 크림생맥주 3,500원

 

참치회와 단무지, 오이, 날치알을 같이 무쳐 만든 기본안주인데 아주 맛있었다. 참치회로 만든 것이 기본안주로 나오는 것도 놀라운데 한번 더 주셔서 감사하고 좋았다.

 

해물오꼬노미야끼 16,000원. 가쓰오부시가 푸짐하게 올려진 오꼬노미야끼 맛있었다.

 

나가사끼짬뽕 18,000원. 홍합, 새우, 게 등의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국물맛이 좋아 맛있게 먹었다.

 

고체연료 솔탄으로 나가사끼짬뽕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맥스 크림생맥주 3,500원. 맥스 크림생맥주 시원하고 맛있었다.

 

요즘 생수 대신 헛개열매차를 주는 곳들이 있던데 시원하고 맛있어 생수보다 낫다.

 

이른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내부 분위기를 편하게 사진에 담을 수 있었다.

부채와 그림, 인형, 사케 병 등의 장식으로 일본식 이자카야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흡연실이 따로 있어 담배 피는 사람들은 좋을 것 같다.

 

산카이 이자카야 메뉴판. 세트메뉴, 일품요리, 탕요리, 철판요리, 해물구이, 꼬치구이 등 이자카야 메뉴들이 있다.

 

[] 산카이 방이동점 info.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4 (방이동 62 2층)
02.2202.0444
Open. 17:00 - 05:00
http://www.sankai.co.kr/

 

산카이 방이동점 - 서울 방이동 맛집 방이동 이자카야 술집

 

일본어 공부

さんかい [参会] [산까이] [명사, 자동사] 참회, 모임에 나감

 

2016 08 08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