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멀지 않은 충정로 서대문쪽에 있는 참숯구이 소고기 전문점 오소오소에서 토요일 점심식사를 했다.

지하철 충정로역과 서대문역 중간쯤에 있는데 어느역에서든 그리 멀지 않고 쉽게 찾을 수 있다.

지하에 있는데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고 쾌적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주말 이른 시간에 갔더니 조금 한가해 마음 놓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좋았다.

 

 

테이블에 종이 테이블 매트가 깔려 있어 좋았다. 수저를 테이블위에 놓는 것 보다 테이블 매트 위에 놓는 것이 더 위생적이어서 좋다. 테이블 매트에 메뉴도 있어 따로 메뉴판을 보지 않고도 메뉴를 고를 수 있어서 또 좋았다.

불고기정식과 제육정식중에서 고민이 많이 됐었는데 불고기정식을 먹을까 했다가 급 제육정식으로 마음을 바꿔 제육정식과 수제 뚝배기 갈비탕을 먹어보았다.

제육정식은 각종 야채가 들어간 것이 양이 푸짐하고 많았다. 거기다가 대접과 계란후라이, 무채, 콩나물 등과 같이 비벼 먹을 수 있게 나온다. 상추도 나와 상추쌈에 싸서 먹을 수도 있다. 이 가격에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것도 놀랍지만 맛도 있었다.

갈비탕도 갈비가 4대나 들어가있고 맛있어 밥을 말아서 깨끗이 다 먹었다.

맛도 있는데 가격까지 착해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다.

점심도 또 먹으러 갈 것 같고 소고기도 먹으러 가게 될 것 같다. 

오소오소 연중무휴라서 충정로나 서대문에서 주중 점심식사나 저녁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고 주말 외식으로도 좋은 곳 같다.

 

제육정식 7,000원 (2인 이상 주문가능)

수제 뚝배기 갈비탕 8,000원

 

제육정식 7,000원 (2인 이상 주문가능) 착한 가격에 맛도 있고 양도 푸짐했다.

 

제육볶음 고기만 먹어도 맛있고 상추쌈에 밥과 함께 싸 먹어도 맛있었다.

 

제육볶음을 계란후라이, 상추, 콩나물, 무채 등과 같이 제육비빔밥을 해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수제 뚝배기 갈비탕 8,000원. 국물도 갈비 고기도 맛있었는데 가격까지 착해서 더 좋았다.

 

갈비탕에 밥 말아 먹는 것을 좋아해서 국물을 어느정도 먹다가 밥을 말아 먹었는데 남김없이 다 먹었다.

 

갈비탕의 갈비 고기 맛있었다.

 

갈비탕의 갈비 소스

 

반찬으로 상추와 쌈장이 나와 제육볶음을 쌈밥으로 먹을 수도 있고 계란후라이, 무채, 콩나물 무침, 볶음김치 등과 함께 비벼서 제육 비빔밥을 먹을 수도 있어 좋다.

 

셀프코너에서 김치, 콩나물 무침 등의 반찬이 더 필요하면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실내는 넓고 쾌적했다. 월화수목금의 칸막이로 나누어진 룸들이 있어 점심식사나 저녁식사 회식하기에도 좋아 보였다.

 

2인분 + 2인분, 4인분 + 4인분인 고기 메뉴판. 외국산 고기이지만 가격이 착하다.

 

종이로 된 테이블 매트가 있어 좋다. 보통 수저를 맨 테이블에 놓는 것 보다 이렇게 테이블 매트 위에 놓는 것이 더 위생적이어서 좋다.

점심식사 메뉴도 같이 있어 따로 메뉴판을 보지 않아도 돼서 좋다.

 

[] 오소오소 info.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47 신원빌딩 지하1층 (충정로3가 189)
02.363.5550
Open. 평일 11:30 - 23:00 주말 12:00 - 22:00 연중무휴

 

오소오소 - 서울 충정로 서대문 점심 맛집 고깃집

 

2016 08 06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