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월드몰에서 영화 <나우 유 씨 미 2>를 보고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잠실 석촌호수 근처 닭갈비 맛집 토닭토닭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 대기를 해야 했다. 매장 안 직원분한테 얘기하면 대기 순서가 몇번째인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대기 명단에 올려준다. 밖에 벤치에서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거의 차례가 됐을 때 직원분이 메뉴판을 갖다줘서 미리 주문을 받아가겼다.

분위기는 일반 닭갈비집들하고는 좀 다른 깔끔한 분위기로 인테리어 마음에 들었다.

 

 

닭갈비 메뉴는 '기운내 토닭토닭'과 '치즈하고 웃어봐' 두 종류에서 고민하다가 치즈 들어간 것이 더 맛날 것 같아서 '치즈하고 웃어봐'를 보통맛으로 먹었다.

닭갈비는 조리가 다 되어 나와서 바로 먹기만 하면 되는데 정말 맛있었다. 춘천에서 춘천에서 철판 닭갈비 많이 먹어봤는데 춘천에서 먹었던 닭갈비들 보다 토닭토닭이 더 맛있었다.

닭갈비에 초계탕 국물이랑 '토마토 렌틸콩 샐러드'가 나오는데 '토마토 렌틸콩 샐러드'가 처음 먹어보는 맛으로 정말 맛있었다. 토마토와 렌틸콩, 드레싱의 조화가 좋은 맛을 내는데 드레싱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했다. 하나 더 주문해서 먹을까 하다가 참았다.

초계탕 국물은 약간 콩국 맛이 느껴지는 것이 맛있었다.     

닭갈비를 다 먹은 후에는 날치알 볶음밥을 먹었는데 볶음밥은 그냥 평범한 맛이었다.

주차가 안 되는 부분이 조금 아쉽지만 닭갈비가 먹고 싶을 때는 토닭토닭에 갈 것 같다. 토닭토닭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토마토 렌틸콩 샐러드도 또 생각날 것 같다. 

 

치즈하고 웃어봐 13,000원

날치알 볶음밥 2,000원

토마토 렌틸콩 샐러드 2,000원

 

닭갈비 치즈하고 웃어봐 13,000원

미리 조리가 다 돼서 나오기 때문에 불을 켤 필요가 없고 나오면 바로 먹어서 좋다.

정말 맛있었는데 춘천에서 먹었던 철판 닭갈비들 보다 맛있었다.

 

닭갈비 먹으면 처음 한번은 기본으로 나오는 '토마토 렌틸콩 샐러드'

토닭토닭에서만 맛 볼 수 있는데 드레싱이 맛있고 토마토, 렌틸콩, 드레싱이 맛의 조화를 잘 이룬다.

너무 맛있어서 닭갈비 나오기 전에 거의 다 먹었다.

대충 썰어져 있는데 같이 나온 나이프로 잘 썰어서 드레싱 잘 얹어서 먹으면 된다.

 

닭갈비에 나오는 초계탕 국물. 약간 콩국 맛도 나는 것이 맛있었다.

 

날치알 볶음밥 2,000원. 날치알 볶음밥은 그냥 평범해서 조금 아쉬웠다. 다음에는 둥글둥글 알찬 주먹밥을 먹어봐야겠다.

 

반찬으로 나오는 무절임 피클과 양파 피클. 닭갈비의 느끼함을 잡아준다.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중앙에는 집 모양의 프레임으로 했는데 마음에 든다.

 

토닭토닭 메뉴판. 닭갈비 두종류의 메인 메뉴에 토핑, 사이드, 볶음밥, 주류, 음료 등의 심플한 메뉴 구성 마음에 든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8 (송파동 57)
02.6925.0206
Open. 11:00 - 22:00

주차 불가

 

토닭토닭 - 서울 송파동 잠실 석촌호수 맛집 닭갈비집

 

2017 07 30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