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IFC몰 CGV에 영화 보러 갔다가 아워홈(OURHOME)에서 하는 수제햄버거집 버거헌터(BURGER HUNTER)에 두번이나 가서 먹었다.

 

처음 갔을 때는 새우버거를 워낙 좋아하는지라 버거헌터의 통살 통통 새우버거에 코울슬로 세트로 해서 먹어봤는데 새우버거는 확실히 맛있었다. 코울슬로는 특별나게 맛있거나 하지 않아서 다른 세트로 먹는 것이 더 나았을 것 같았다. 칠리 치즈 프라이즈도 평균은 되는 것 같았다.

두번째 방문했을 때는 베이컨 치즈버거, 새우버거, 크런치 포테이토칩, 스파이시 슬림 프라이즈, 메리 베리 에이드와 탄산음료의 헌터팩 A를  먹었는데 전체적으로 괜찮았지만 두명한테 양이 충분하지 않았어서 고르곤졸라 치즈 버거를 추가로 더 먹었다.

메리 베리 에이드는 길다란 잔에 나오지만 얼음이 너무 많아 실제 양은 얼마 안 되어서 좀 실망했다.

맛은 아주 맛있다기 보단  그냥 평균정도 되는 맛인데 슈림프버거는 맛있었다. 양도 좀 적은것도 좀 아쉬웠다.

 

통살 통통 새우버거 Hunter Shrimp Burger 9,300원
+ 코울슬로 세트 Coleslaw +5,500원
칠리 치즈 프라이즈 Chili Cheese Fries 6,000원
고르곤졸라 치즈 버거 Gorgonzola Cheese Burger 10,700원
헌터팩 A Hunter Pack A 31,900원
- 베이컨 치즈버거 + 통살 통통 새우버거 + 크런치 포테이토칩 + 스파이시 슬림 프라이즈 + 메리 베리 에이드 + 탄산음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여의도동 23)
02.6137.5373
Open. 11:00 - 21:00

http://www.ourhomehospitality.com/brand/brandIntro.do?brandSeq=14

 

 

통살 통통 새우버거 Hunter Shrimp Burger 9,300원 + 코울슬로 세트 Coleslaw +5,500원

새우버거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면 튀긴 것을 빵에 꽂아주는데 장식일뿐 다른 의미는 없는 것 같다. 

 

 

 

코울슬로는 그냥 뭐 평범했었다. 다른 세트로 먹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았다.

 

 

새우버거 맛있어서 하나 더 먹었다.

 

칠리 치즈 프라이즈 Chili Cheese Fries 6,000원

 

 

헌터팩 A의 베이컨 치즈버거

 

헌터팩 A의 통살 통통 새우버거와 스파이시 슬림 프라이즈

 

헌터팩 A Hunter Pack A 31,900원
- 베이컨 치즈버거 + 통살 통통 새우버거 + 크런치 포테이토칩 + 스파이시 슬림 프라이즈 + 메리 베리 에이드 + 탄산음료

 

고르곤졸라 치즈 버거 Gorgonzola Cheese Burger 10,700원 특이하고 맛있었지만 새우버거가 더 맛있었다.

 

 

메리 베리 에이드와 코카콜라

 

잔이 길지만 메리 베리 에이드 70% 정도 얼음으로 채워져 있어 실제 양이 얼마 안되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맛도 별로이고 다음부터는 안 마실 것 같다.

 

음악을 신청할 수 있는지는 모르지만 입구에 있는 커다란 주크박스 마음에 든다.

 

 

인테리어는 미국의 전통적인 미국의 캐주얼한 다이닝 레스토랑 분위기였다.

 

 

 

코카콜라 병들로 만든 등 마음에 든다.

 

 

 

 

 

버거헌터의 주방은 오픈 키친이다.

 

 

메뉴판

 

 

음료 메뉴판

 

맥주 메뉴판. 맥주도 있지만 여기서 맥주를 마실지는 의문이다.

 

버거헌터 IFC점 BURGER HUNTER - 서울 여의도동 IFC몰 맛집 수제햄버거집

 

2016 01 16. 2016 01 31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