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심판 친구 Meng-Ping의 깜짝 한국 방문으로 제민샘, 민선샘과 같이 잠실 롯데월드몰 3층 홍대맛집 거리 홍그라운드(HONG GROUND)에 있는 일본라멘집 부탄츄(豚人)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일본에서 몇 주 대회 하고 또 다시 일본에 대회있어 가는 멍핑이 일본음식은 안 먹었으면 했지만 제민샘이 강추해서 멍핑한테는 미안하지만 그냥 부탄츄를 갔다.

나는 토코 톤코츠 라멘을 치지레멘과 소스의 양, 마늘, 숙주, 파 모두 보통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쇼유 톤코츠 라멘을 먹은 민선샘도 만족해 했다.

라멘집이라 별생각없이 라멘만 먹었는데 라멘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불렀지만 다 먹고 보니 세트 메뉴도 있었고 일본식 교자도 있고 먹어보고 싶은 다른 메뉴들이 있어서 다른 것도 먹어볼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배가 불러서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다.

롯데월드몰에 잘 가는 편이라서 다른 메뉴들 맛 볼 기회가 있을 것 같다.

멍핑한테는 미안했지만 멍핑도 맛있다고 했고 제민샘 추천 덕분에 맛있고 즐거운 디너타임이었다.

 

토코 톤코츠 라멘 (간장소스) 8,000원
쇼유 톤코츠 라멘 (간장소스) 8,000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F (신천동 29)
02.3213.4347
Open. 10:30 - 22:00
http://butanchu.com/

 

 

토코 톤코츠 라멘 (간장소스) 8,000원 맛있었다.

 

 

 

주방이 바로 보이는 자리에서 먹었는데 다 좋았는데 어떤 직원이 주방장님으로 보이는 분한테 혼나는 것을 쉽게 보고 듣고 할 수가 있었는데 그런 모습은 그닥 보기 안 좋았다. 손님들이 불편할 수 있으니 눈에 안 뛰는 장소에서 아니면 좋게 잘 얘기했으면 어땠을까 한다.

 

부탄츄는 일본 교토 이치죠지에서 시작해서 우리나라는 홍대에 처음 들어왔나보다.

 

부탄츄에서는..

 

테이블에 빨대에 돼지코 피켓이 있어 무언가 했었는데 돼지코와 함께 얼굴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위한 것이었다.

 

부탄츄 라멘 먹는 방법

 

메뉴판 일본라멘은 4가지 종류가 있다.

 

3,000원만 추가하면 실속 세트 메뉴도 괜찮아 보인다.

 

 

 

부탄츄 롯데월드몰점 豚人 -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일본라멘집

 

일본어 공부

부따 ぶた [豚] 돼지

 

2016 05 31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