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루쿠식당에서 저녁식사를 맛있게 하고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젤라또와 초콜릿이 맛있다는 카카오봄 (CACAO BOOM)에 가서 디저트로 젤라또를 먹었다. 카카오붐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카카오봄이었다.

 

1 flavor와 2 flavors의 차이가 양은 비슷한데 2가지 다른 맛을 볼 수 있는 것이라고 해서 그냥 1 flavor로 2개를 주문했다.

초콜릿과 아이스크림은 무지 좋아해도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수제초콜릿이 맛있는 곳이므로 초콜릿 종류인 악마같은 초콜릿과 마일드 초콜릿 젤라또를 먹었는데 둘 다 맛있었다.

마일드 초콜릿이 좀 더 달면서 카카오맛을 느껴지는 맛이었고 악마같은 초콜릿은 진하지만 덜 단 것이 역시 맛있고 좋았다.

미국 캔자스시티(Kansas City) Plaza에 자주 가던 수제 초콜릿집이 다시금 생각나는 그런 수제초콜릿집으로 마음에 들었다.

카카오봄의 초콜릿도 꼭 맛보고 싶고 다른 맛의 젤라또들도 맛보고 싶었다.

가격은 비싼편이었으나 그 정도의 가치가 느껴지는 맛이어서 만족스러웠다.  

 

젤라또 GELATO
- 1 FLAVOR (1가지 맛) 4,800원
- 2 FLAVORS (2가지 맛) 5,800원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3 아름누리빌딩 1층 카카오봄 이태원점 (이태원동 648)
02.733.4662
http://www.cacaoboom.com/

 

 

젤라또 GELATO 1 flavor 4,800원 마일드 초콜릿, 악마같은 초콜릿

 

 

젤라또 아이스크림 통, 훈남 직원분이 여기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퍼 주신다.

 

 

초콜릿들이 다양하게 많은데 다 맛보고 싶다.

 

내 백넘버 54가 적혀있는 초콜릿 발견 54% 카카오 함유된 초콜릿

 

 

 

 

 

 

 

아이들을 위한 이쁜 캐릭터 모양의 초콜릿들

 

 

메뉴판

 

수제초콜릿 만드는 곳인듯

 

카카오봄 CACAO BOOM -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아이스크림 초콜릿

 

2016 06 08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