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리단길 지나다니며 사람들이 항상 북적거려서 궁금했던 마루쿠식당에 드디어 가 보았다.

 

내부는 아주 넓지 않고 적당하니 아담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고대미 오므라이스와 갓김치 페투치네를 맛 보았는데 전남 장흥에서 재배하는 우리나라 토종벼인 고대미로 만든 오므라이스와 전남 여수의 돌산 갓김치를 넣어 만든 로제파스타는 우리나라 특유 곡물과 음식들과 결합한 퓨전음식들을 추구하는 곳인 것 같았다.

고대미 오므라이스가 먼저 나와 먹었는데 내가 그렇게 원했던 오므라이스 맛으로 정말 맛있었다. 가장 중요한 소스가 맛있고 부드러운 계란 또한 맛을 더해준다.  

갓김치가 로제크림파스타와 희한하게 잘 어울리는 것이 갓김치 페투치네도 퓨전 별식으로 맛있었다.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맛도 있어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곳이었다.

맛난 오므라이스가 생각날 때 또 찾아갈 것 같다.

 

고대미 오므라이스 10,900원
갓김치 페투치네 13,900원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6길 27 (이태원동 341-4)
02.794.2582
휴무. 월요일
Break time. 15:00 - 17:00

 

 

고대미 오므라이스 10,900원 내가 원했던 바로 그 오므라이스 맛이었다.

 

 

갓김치 페투치네 13,900원

 

 

 

오픈 주방에는 마늘과 주방기기들이 걸려있다.

 

 

 

 

 

여기도 매드테이블스와 같이 마음에 들게 화장지가 많은 것이 마음에 든다.

 

 

화장실 문도 그렇고 매장 들어가는 문도 그렇고 옛날 수도꼭지로 되어 있어 독특하고 이쁜데 잡기에는 조금 불편하다.

 

화장실에 가니 스피커가 따로 있어 음악소리가 크게 나오던데 볼일 보는 소리가 밖에 안 들리게 하려고 하는 것도 같고

 

메뉴판

 

 

 

 

마루쿠식당 -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2016 06 08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