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휠체어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때 다른 심판들이 홍대가서 먹어보고 맛있다고 추천해준 오삼불고기에 치즈를 쌈 싸서 먹는다는 홍대에 있는 메이드바이오즈(made by [O:Z])에 가 보았다.

 

휴일이라서 그런지 대기자가 많았는데 일단 대기표를 받고 40분 후쯤 오면 된다고 해서 홍대주변 돌아다니고 쥬시에서 딸바쥬스 한잔 마시고 돌아와서 대기석에 자리잡고 기다렸다.

대기석에서 메뉴판 받고 미리 주문을 했기 때문에 자리가 나면 음식은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됐다.

우린 오삼불고기 & 치즈5종 & 토핑을 1단계 맵기로 2인세트하고 볶음밥이 안 된다고 해서 주먹밥을 먹었다.

불판 사이드에 소시지, 베이컨, 메추리알, 콘옥수수, 토마토, 파인애플, 파프리카, 브로콜리, 양파, 감자, 버섯 등이 나와 불판에 구워서 오삼불고기와 치즈와 같이 먹으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오삼불고기 자체가 그렇게까지 맛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치즈와 같이 먹으면 치즈와 매운 맛이 잘 조화를 이루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치즈 구울때 올리브를 같이 넣어 구워 먹는 것이 맛있었다.

주먹밥도 맛있었고 하지만 다음에는 볶음밥을 꼭 먹어보고 싶다.

 

오삼불고기 & 치즈5종 & 토핑 2인 세트 23,800원

주먹밥 3,000원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1길 14 서교빌딩 (서교동 358-36 2층)
02.3144.3922
Open. 11:30 - 22:30

 

 

줄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카운터에서 대기표 받아서 돌아다니다가 시간 맞춰서 다시 가면 되는 것이 좋다.

테이스트로드, KBS 생생정보, MBC 오늘저녁, SBS 생활경제 등 다양하게 다 소개되었나보다.

 

불고기 치즈쌈 주문은 음식 종류, 맵기 단계, 몇인 세트 등을 선택해서 주문하면 된다.

 

우리도 인스타그램에 올려 코카콜라를 서비스로 마실 수 있었다.

 

 

자리에 가니 치즈와 올리브 할로피뇨가 먼저 세팅되어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치즈들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좋았다.

 

오삼불고기 & 치즈5종 & 토핑 2인 세트 23,800원

 

 

사이드에 나오는 소시지, 베이컨, 파프리카, 버섯, 브로콜리, 감자, 토마토, 파인애플 등도 불판에 구워서 오삼 불고기 치즈와 같이 먹는데 적당히 구워서 다시 원래 있던 곳에 넣어두면 타지 않고 괜찮다.

 

mady by [O:Z]가 새겨진 불판

 

치즈는 한장씩 작은 후라이팬에 녹인 후 오삼불고기나 다른 재료에 같이 얹어 먹는데 후라이팬에 늘어붙지 않고 잘 떨어진다.

 

 

오삼불고기에 녹은 치즈를 얹어 같이 먹는다.

 

치즈와 소시지, 버섯, 콘, 브로콜리로 꾸며본 얼굴

 

주먹밥 3,000원 주먹밥은 비닐장갑 끼고 셀프로 직접 만들어 먹는데 맛있었다.

 

 

 

SNS에 포스팅하고 서비스로 받아서 마신 코카콜라

 

 

 

 

TOILET PW 4746, Wi-Fi PW mady by OZ 화장실과 와이파이 비밀번호

 

 

테이스티로드 31화와 생방송 오늘저녁에 방송된 맛집이었다.

 

메이드바이오즈 made by [O:Z] - 서울 서교동 홍대 맛집 불고기 치즈쌈

 

2016 06 06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