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천에서 집에 돌아와서 전에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우리동네에 있는 맛집 버그네 차돌불고기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외관은 버그네라고 써있는 간판이 아닌 흐릿하게 물고기 모양의 간판과 천막으로 되어있어 찾기 쉽지 않지만 안에 들어가면 아늑한 분위기가 비 내리는 날 운치 있고 좋았다.

둘이서 차돌숙주 2인분과 마약 된장찌개, 공기밥을 먹었다.

차돌숙주는 불고기 불판 가장자리에 살짝 데친 숙주와 버섯이 깔려 나오고 차돌박이를 구워서 숙주와 함께 파채가 들어간 불고기 양념 맛 간장소스에 찍어서 먹는데 정말 맛있었다.

매콤하게 먹고 싶으면 고춧가루처럼 보이는 마약가루를 시큼한 맛을 좋아하면 발사믹 식초를 조금씩 소스에 넣어서 먹을 수 있다.

처음에 오리지널 소스맛으로 먹다가 나중에 두 가지 다 맛 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발사믹 식초를 넣어 먹는 것이 마약가루 보다 나았다.

숙주와 파채는 리필 해주기 때문에 부족하면 계속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고기를 어느정도 먹다가 마약 된장찌개에 공기밥을 먹었는데 된장찌개가 청국장같이 진한 것이 정말 맛있었다.

두명이서 차돌숙주 2인분에 마약 된장찌개, 각 공기밥 1개씩 먹었는데 배가 너무 부를 정도로 양이 꽤 되었다. 

버그네 차돌불고기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워서 자주 찾게될 것 같다. 

 

차돌숙주 170g 18,000원 (국내산 육우)
마약 된장찌개 (육우) 5,000원
공기밥 1,000원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 127 (염리동 154-10)
02.703.6304

 

 

차돌숙주 170g 18,000원 (국내산 육우)

 

 

불고기 양념맛 나는 파채가 들어간 간장 소스, 물김치, 무채, 고추, 양파, 마늘 등이 나온다.

 

 

 

불고기 양념맛 나는 파채가 들어간 간장 소스에 차돌박이 고기와 숙주를 듬뿍 찍어서 먹는데 정말 맛있다.

 

소스에 마약가루를 넣으면 매콤하게, 발사믹 식초를 넣으면 시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마약 된장찌개 5,000원, 차돌박이 고기도 들어가고 깊고 진한 맛이 정말 맛있다.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는데 나올 때 쯤 사람들이 몰렸다.

 

곳곳에 나뭇가지로 만든 물고기들을 볼 수 있었다.

 

 

오픈 키친, 차돌박이 고기는 사장님이 바로 썰어서 주신다.

 

꿈은 꾸는 것이 아니고 이루는 겁니다.

 

메뉴

 

홍대에 버그네 2호점이 생겼다.

 

 

버그네 차돌불고기 - 서울 염리동 맛집 고깃집

 

2016 04 16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