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요미식회, 백종원의 3대천왕 등 TV에 맛집으로 소개되어 가보고 싶었던 쟈니덤플링에 드디어 가봤다.

 

1,2,3호점이 있던데 해밀턴호텔 뒷골목 스모키살룬 옆에 있는 2호점을 택해서 갔는데 그리 크지 않고 아담한편이였다. 만두라고 크게 쓴 간판이 눈에 확 띄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메뉴판에 별 5개로 제일 많고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군만두를 먹고 하나 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다른 테이블에서 많이 먹는 홍합이 한가득 들어간 만두국이랑 마파두부덮밥 중에서 고민하다가 만두국을 먹었다.

군만두, 만두국 둘 다 맛있었어서 만족스러웠다.

군만두는 바닥은 바삭하게 굽고 위는 쪘다고 해서 메뉴판에 반달이라고도 귀엽게 표현되어 있었는데 실제 모양은 반달보다는 더 꺾인 모양이었고 구운 부분은 눈꽃모양이라고 해야하나 주위에 바삭한 과자처럼 되어있어 비주얼도 괜찮고 바삭한 식감도 준다. 한입 물면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같이 느낄 수 있고 속에서 나오는 중국만두 특유의 육즙을 맛 볼 수 있는데 참 맛있었다. 

만두국은 처음 나오면 홍합이 위에 수두룩 쌓여 있어서 마치 홍합탕처럼 보이지만 밑에 만두들이 꽤 숨어있었다.

국물은 홍합탕의 시원한 맛이 좋았고 만두는 작은데 예전에 부산에서 먹었던 완탕의 느낌으로 만두국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군만두와 만두국은 확실히 또 먹을 것 같고 다른 메뉴들 특히 마파두부덮밥과 새우 물만두도 맛보고 싶다.

 

군만두 - 반달 7,000원 (10개)
- 반만 구운, 바닥은 굽고 위는 찐 진짜 군만두 - 새우 + 고기
만두국 (홍합) Wonton Soup   7,000원
- 공기밥 제공되니 필요하신 분은 말씀하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9 (이태원동 123-5)
02.790.8839
Open. 11:30 - 21:30 명절만 휴무

 

 

군만두 - 반달 7,000원 (10개) - 반만 구운, 바닥은 굽고 위는 찐 진짜 군만두 - 새우 + 고기

 

 

위는 찐만두

 

 

 

만두국 (홍합) Wonton Soup   7,000원

 

 

 

반찬은 짜사이(자차이)와 단무지

 

 

 

한글 메뉴판 (뒤집으면 영어 메뉴판)

 

영어 메뉴판 (뒤집으면 한글 메뉴판)

 

 

쟈니덤플링 2호점 Jonny Dumpling - 서울 이태원 맛집 만두집

 

2016 03 22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