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여행 둘째 날 숙박은 디아일랜드블루 호텔의 디럭스 더블룸을 이용했다.

 

글로벌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 agoda (http://www.agoda.com) 에서 검색해서 할인에 회원 특가 상품으로 평도 좋은 편이고 괜찮아 보여 예약 했다. 목요일 1박에 세금 합해서 86,863원이었는데 호텔방에 비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했다. 처음에는 2박을 예약했다가 다음 날 일찍 돌아가야 하는 일정이 생겨 1박은 취소하고 제주시에 호텔을 다시 잡았는데 원래 2박 예약했을 때 가격이 더 괜찮았어서 1박 취소한 것이 좀 아쉬웠다.

 

디럭스 더블룸(Deluxe Double Room)은 25평(83㎡)로 디아일랜드 블루 호텔에서 제일 작은 평수임에도 불구하고 꽤 넓은편이었고 작은 주방과 식탁 쇼파등도 있었다. 객실은 넓고 깔끔한 편이여서 마음에 들었다.

욕실은 욕조는 따로 없고 샤워실만 있고 화장실은 따로 분리되어 있다.

주차는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 지하 1층에 몇대 주차 가능하고 주차 타워가 있어 직원분이 주차타워에 주차 가능하도록 도와주신다.

이중섭 거리,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서귀포항 등도 도보로 이동 가능할 정도로 좋은 위치도 마음에 들었다.

이번처럼 가격만 또 맞는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은 호텔이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431번길 7 (서귀동 544-2)
1877.6500
http://www.theislandblue.com/
체크인 시간 15:00
체크아웃 시간 11:00

 

 

 

더블 베드

 

소파와 탁자가 있는 거실

 

 

주방과 식탁

 

타올과 샴푸, 린스, 바디와시 등이 비치되어 있고 칫솔, 치약, 면도기, 빗은 없었다.

 

 

 

호텔 이용 안내사항

 

 

 

호텔 프런트 데스크 Hotel front desk

 

호텔 로비 Hotel lobby

 

 

프런트 데스크에 agoda.com의 2015 gold circle award가 있었다.

 

 

제주 디아일랜드 블루 호텔 THE ISLAND BLUE HOTEL - 제주 여행 호텔

 

2016 02 11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