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마블링에서 1차 크래프트웍스에서 2차 후 한잔 더 하러 3차 장소 찾다가 우연히 매드테이블스(Mad Tables)란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았다.

 

다양한 수제맥주들과 피자를 먹을 수 있는 피자펍으로 사장님이 미국 금주령시대 밀주 판매하는 펍을 만들고 싶어 감옥과 은밀한 분위기로 만들었다고 한다.

여러종류의 크래프트 비어(수제 맥주)를 파는 곳이지만 우리는 다시 와인을 마시고 안주로는 닭날개 & 감자튀김을 먹었다. 안주가 살짝 부족한 듯 했었으나 사장님께서 프렌치 프라이를 더 주셔서 감사하게 잘 먹었다.

와인은 프랑스 레드 와인인 폴 자볼레 애네 꼬뜨 뒤 론 빠할렐 45 (Paul Jaboulet Aine Cotes Du Rhone Parallele 45)를 마셨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고 마음에 들었는데 제일 마음에 드는 곳은 화장실이었다. 원래 화장실을 좀 중요하게 생각해서 관심있게 보는 편인데 여기 화장실은 들어서자마자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다. 기발한 아이디어의 인테리어가 딱 내 스타일이었다.

늦은시간이라 손님들도 별루 없어 우리끼리 아주 편안하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피자와 매드테이블스의 수제 생맥주를 밀주 마시는 느낌으로 마시고 싶어 다시 찾을것이다. 

 

닭날개 & 감자튀김 Wings & Fries Plain 12,000원 Oriental(깐풍) / Chili (칠리) 13,000원

폴 자볼레 애네 꼬뜨 뒤 론 빠할렐 45 레드 와인 Paul Jaboulet Aine Cotes Du Rhone Parallele 45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54길 7-4 (이태원동 697)

02.797.6697
Open. 평일 17:00 - 02:00 주말 14:00 - 02:00
휴무 월요일

 

 

닭날개 & 감자튀김 Wings & Fries Plain 12,000원 Oriental(깐풍) / Chili (칠리) 13,000원

 

 

사장님께서 프렌치 프라이를 이만큼이나 더 주셨다.

 

프랑스 레드 와인 폴 자볼레 애네 꼬뜨 뒤 론 빠할렐 45 Paul Jaboulet Aine Cotes Du Rhone Parallele 45 

 

 

 

 

미국 금주령시대의 밀주 파는 펍의 느낌을 주는 오크통들

 

다양한 수제 생맥주의 탭들..

 

주문은 여기에서.. 메뉴들..

 

 

 

 

 

우리가 앚았던 자리 약간은 독립된 공간으로 좋았다.

 

 

화장지를 벽에 도배해서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센스 넘치는 정말 딱 내 스타일의 마음에 드는 화장실이다. 여기에서 꼭 한번 큰일을 보고 싶다.

 

 

 

 

매드테이블스 막다른길로 가서 찾은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이런 것도 하고 놀았다.

 

매드테이블스 검색하다가 찾은 매드테이블스 소개하는 동영상 

http://www.gomtv.com/13981483

 

 

매드테이블스 Mad Tables -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맥주집

 

2015 12 15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