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대 가야가야에서 일본라멘을 맛있게 먹었어서 가야가야 한국외대점에도 찾아갔다.

외대 정문 맞은편 오른쪽 안쪽 골목에 있었는데 지도앱 보고 찾아가니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이대의 가야가야와는 또 다른 느낌의 외관이었는데 일본 현지의 작고 아담한 라멘집 느낌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가야가야는 왁자지껄 같은 여러 사람이 떠들썩하게 이야기하고 있는 모양이나 소리라는 의미로 마음에 드는 상호이다.

 


여러종류의 라멘이 있어 다 맛보고 싶지만 이대점에서 맛있게 먹었던 돈코츠 차슈멘을 또 주문했고 돈코츠 미소 차슈멘을 매운맛으로 주문해서 먹어보았다.

이번에도 역시 생맥주를 같이 마셨는데 생맥주가 일본 라멘과 너무 잘어울려서 꼭 같이 마시게 된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저녁시간에 가서 하루 60개 한정으로만 파는 라멘의 고명으로 얹어 먹는 반숙 계란인 아지츠케 타마고를 같이 못 먹은 것이 아쉬웠는데 다음에는 점심 시간에 가서 꼭 같이 먹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쉐프님이 일본에서 라멘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아 오신 곳이라 라멘 맛이 정말 좋은 곳이다.

경희대나 한국외대, 이문동쪽에서 일본라멘이 생각날 때는 가야가야를 또 찾을 것 같다.


돈코츠 차슈멘 9,000원

돈코츠 미소 차슈멘 9,500원

크림생맥주 285cc 2,000원 425cc 3,000원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부추무침과 단무지. 가야가야 특제 무침소스로 만든 부추무침 여전히 맛있었다. 라멘과 잘 어울리고 맛있어서 추가로 더 먹었다.



돈코츠 차슈멘 9,000원

이대 가야가야에서 이 돈코츠 차슈멘을 정말 맛있게 먹었었기에 이번에도 다시 돈코츠 차슈멘을 먹었는데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고 국물까지 남김없이 깨끗이 다 먹었다.

다른 라멘도 맛보고 싶지만 이 돈코츠 차슈멘이 맛있어서 매번 돈코츠 차슈맨을 주문하게 된다.


돈코츠 미소 차슈멘 9,500원

매운맛이 가능해서 매운맛을 먹었는데 처음에는 먹을만 했던 것 같았는데 먹을수록 매운맛이 더했었는데 그래도 맛있었다.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 나한테는 매운편이었지만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좋아할 것 같았다.


크림생맥주 425cc 3,000원 285cc 2,000원

시원한 생맥주가 은근 일본라멘이랑 잘 어울린다.


부추와 소스, 단무지 셀프 같아서 추가로 더 덜어 먹는 것인가 했는데 직원분이 갖다 주셨다.



가야가야는 이런 오픈키친에서 주문하면 사장님이 바로 라멘을 만들어주신다.


다양한 장식들의 독특한 인테리어 마음에 든다.


순창 벚꽃축제에서 뽑아온 라이언


돈코츠와 차슈에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좋은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오후 3시~5시 크림생맥주 할인하는 낮술 이벤트가 있다. 일본라멘에 시원한 크림생맥주 한잔도 괜찮겠다.


가야가야 메뉴판

 

[] 가야가야 がやがや 외대점 info.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휘경로2가길 4지번 (이문동 305-130 1층)
02.966.9527
Open. 11:00 - 21:00

 

가야가야 외대점 がやがや - 서울 이문동 한국외대 맛집 외대 맛집 일본라멘집

 

2017 04 13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가야가야, #가야가야외대점, #서울라멘맛집, #이문동맛집, #한국외대맛집, #라멧맛집, #일본라멘맛집, #돈코츠차슈멘, #돈코츠미소차슈멘, #서울맛집, #40Love맛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