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맥이 생각나서 명동에 있는 수제맥주집 매일더맥주에 갔다.

을지로입구역 6번출구에서 안쪽 골목으로 들어간 후 명동3길에서 우회전한 후 명동아르누보센텀 1층에 치킨집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에 있다. 명동역에서는 6번출구에서 명동8길로 계속 가서 유네스코길 지나 한블럭 더 가면 되는데 거리는 명동역보다는 을지로입구역에서 가는 것이 더 가깝다.

매일더맥주 명동점은 작고 아담하지만 2층으로 되어있고 많은 종류의 수제 생맥주와 병맥주들을 맛볼 수 있는 명동에서는 찾아보기 쉽지 않은 스타일의 수제맥주 전문점이다.

 

 

치킨이 맛있어보여 수제맥주에 치맥을 하기 위해 크리스피 치킨과 내가 좋아하는 맥주 안주 먹태인 버터품은먹태에 수제 생맥주 인디카 IPA, 트로피칼 페일에일, 바바로사 바이젠을 마셨다.

카레맛이 살짝 나는 치킨도 맛있었는데 버터에 구워 버터맛이 베인 버터품은먹태 정말 맛있었다.

인디카 IPA는 내가 좋아하는 맥주라 마셨는데 처음 마셔본 트로피칼 페일에일도 맛있었다. 바바로사 바이젠은 바나나향이 나는 것이 독특한 맛이었는데 나는 트로피칼 페일에일이나 인디카 IPA가 더 좋았다. 바나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것 같다.

수제 맥주와 버터품은먹태, 그리고 피자, 떡볶이 등 다른 안주들 맛보고 싶어 또 갈 것 같다.

 

크리스피 치킨 Crispy Chicken 17,000원

버터품은먹태 Moistened with butter fish 13,000원

인디카 IPA Indica IPA 8,000원

트로피칼 페일에일 Tropical Pale Ale 7,000원

바바로사 바이젠 Barbarosa Weizen 6,500원

 

기본으로 나오는 과자와 피클

 

크리스피 치킨 Crispy Chicken 17,000원

카레맛이 살짝 나는 크리스피 치킨 맛있었다. 수제맥주와 함께 한 치맥 좋다.

 

버터품은먹태 Moistened with butter fish 13,000원

맥주 안주로 먹태 좋아해서 먹었는데 버터에 구워서 버터향이 베어 있는 이 먹태 정말 맛있었다.

매일더맥주에 가면 이 버터품은먹태는 꼭 또 먹을 것 같다.

 

인디카 IPA Indica IPA 8,000원

트로피칼 페일에일 Tropical Pale Ale 7,000원

인디카 IPA도 맛있었지만 트로피칼 페일에일은 처음 마셔봤는데 맛있었다. 다음에는 트로피칼 페일에일을 마셔야겠다.

 

바바로사 바이젠 Barbarosa Weizen 6,500원

독일 남부 바이에른식 밀맥주로 바나나향이 나는 것이 독특하고 새로운 맛이었다.

 

이른 시간에 가서 편하게 사진 찍을 수 있었는데 명동이라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고 금방 자리가 찼다.

 

국물 떡볶이, 갈릭피자, 리얼 감자스틱이 베스트 메뉴인가 보다. 다음에 먹어봐야지.

 

2층에 있는 생맥주 기계. 이 맥주 기계 이쁘고 마음에 든다. 집에 하나 있어도 좋을 듯..

 

다양한 병맥주들과 캔맥주 등이 진열되어 있다.

 

인디카 IPA와 그레이트 화이트 맥주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맥주탭들

 

다양한 맥주잔들

 

냉장고에는 다양한 병맥주들이 있었다.

 

외부 창틀 아래에 정말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병맥주들이 있는 것이 마음에 들어 사진에 담아봤다.

 

라인 프렌즈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의 맥주도 있다.

 

매일더맥주 메뉴판

 

[] 매일더맥주 명동점 info.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7길 21 명동아르누보센텀 (을지로2가 199-40 명동아르누보센텀 1층 125호)
02.779.2390
Open. 13:00 - 03:00
http://everydaybeer.co.kr/

 

매일더맥주 명동점 - 서울 을지로2가 명동 맛집 명동 수제맥주집

 

2017 01 18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매일더맥주, #매일더맥주명동점, #명동수제맥주, #명동역맥주, #수제맥주집, #명동맛집, #을지로맛집, #먹태맛집, #버터품은먹태, #크리스피치킨, #치킨집, #인디카IPA, #트로피칼페일에일, #바바로사바이젠, #서울맛집, #40Love맛집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