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멕시칸 음식이 먹고싶어서 훌리오(JULIO) 가로수길점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가로수길을 신사중학교, 현대고등학교쪽에서 들어와서 두블럭정도 지나 오른쪽 안쪽 골목에 에이랜드 뷰티 있는 건물 2층에 있다.

훌리오의 두번째 브랜드인 케이준요리의 피어세븐틴(PIER17)과 같이 있어 멕시칸뿐 아니라 케이준요리도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넓은 편이어서 단체 회식하기이나 모임하기에도 좋고 분위기가 좋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아보였다.

 

 

이 간판이 있는 곳이 입구인데 안쪽으로 주욱 들어가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차를 가지고 갔었는데 발레파킹 해주시는 분이 안 보여서 훌리오에 전화를 했더니 오셨는데 이 보드의 안내문을 보니까 발렛부스에 문의를 하는 것이었다.

굳이 문의 하지 않아도 이 앞에 비상등 켜놓고 있으면 사람이 왔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다.

 

멕시칸 레스토랑 훌리오와 케이준요리 음식점 피어세븐틴이 같이 연결되어 있는데 이렇게 JULIO ST과 PIER17 AVE와 같이 도로 표지판으로 안내되어 있는 것이 마음에 든다.

 

실버웨어는 피어세븐틴 포장으로 되어있었다.

 

 

치킨, 수제베이컨, 스테이크 비프, 새우 4가지의 파이타를 다 맛볼 수 있는 꾸아뜨로 파이타와 4가지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는 크래프트 샘플러와 훌리오의 대표 칵테일이라고 할 수 있는 파인애플을 통째로 갈아만든 핑크파인 무알콜 칵테일을 마셨다.

파이타, 크래프트 비어, 파인핑크 다 맛있었고 양도 꽤 돼서 둘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다.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맛도 괜찮아 멕시칸 음식이 생각날 때 또 찾을 것 같다.

다음에는 피어세븐틴의 캐이준요리도 먹어봐야겠다.

 

꾸아뜨로 파이타 Quatro Fajita 34,000원

크래프트 샘플러 craft sampler 12,900원

파인핑크 PINK PINE 10,000원

 

꾸아뜨로 파이타 Quatro Fajita 34,000원

치킨, 수제베이컨, 스테이크 비프, 새우 4가지를 맛볼 수 있는 파이타로 내가 좋아하는 아보카도가 올려져 나오고 과카몰리, 치즈, 사워크림, 살사 등 소스도 6가지나 나와서 다양한 소스와 함께 맛볼 수 있다.

수제베이컨은 베이컨이라기 보다는 삼겹살 같았는데 맛있었고 스테이크 비프가 제일 맛있었지만 치킨과 새우도 괜찮았고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좋았던 메뉴이다. 

 

또띠아를 반 잘라서 싸서 먹었는데 사이즈가 딱 좋았다.

 

크래프트 샘플러 craft sampler 각 180ml 12,900원

6가지 수제맥주 중에서 4가지를 선택해서 다양하게 맛을 볼 수 있는 크래프트 샘플러를 주문해서 마셨다.

모자이크 IPA(MOSAIC IPA), 앨리켓 페일에일(ALLEY KAT), 화이트 에일(WHITE ALE), 페일 에일(PALE ALE)을 마셨는데 다 맛이 좋았는데 모자이크 IPA와 앨리켓 페일에일이 특히 맛있었다.

맛있는 수제맥주들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던 크래프트 샘플러였다.

 

파인핑크 PINK PINE 10,000원

파인애플을 통째로 갈아 파인애플잔에 담겨져 나오는 핑크색의 무알콜 칵테일을 마셨는데 무알콜이라 그런지 파인애플 쥬스같았는데 파인애플을 잔으로 해서 나와 독특한것이 마음에 들었다.

 

훌리오 입구가 다리 모양으로 되어 있어 다리를 건너는 느낌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고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다.

 

인테리어와 분위기 마음에 든다.

 

다양한 생맥주 탭들

 

들어갈 때는 환영한다는 뜻의 스페인어 Bienvenido! [비엔베니도]가 보이고 나갈 때는 곧 또보자라는 뜻의 Hasta pronto! [아스따 쁘론또]가 네온으로 눈에 잘 띈다.

 

훌리오 메뉴판

 

[] 훌리오 가로수길점 info.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13 (신사동 532-4 2층)
02.547.5324

주차 발레파킹 가능 3,000원

 

훌리오 가로수길점 JULIO -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추천 멕시칸

 

스페인어 공부

bienvenido [비엔베니도] [형용사] 잘 환영받은, (감탄사적으로)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남성명사] 환영, 환영의 말
hasta [아스따] [전치사] (장소, 시간, 수량, 행동) ..까지, (헤어질 때의 인사에서) (또) 만납시다, 봅시다
pronto [쁘론또] [형용사] 재빠른, 날쌘, 조속한, 빠른 [남성명사] 갑작스러운 결정, 충동 [부사] 곧, 머지 않아, 즉시, 바로, 미리, 일찍

 

2016 11 07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훌리오, #JULIO, #가로수길맛집, #신사동맛집, #멕시칸맛집, #가로수길맛집추천, #가로수길데이트, #세로수길맛집, #서울맛집, #40Love맛집

 

 



댓글
  • 송재영 혹시 카메라 어떤거 쓰시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2017.11.19 23:47 신고
  • BlogIcon 40 Love hitaek 송재영님 방문 감사합니다.
    제가 최근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를 못해서 답변이 많이 늦었네요.
    카메라는 포스트 마지막에 꼭 남기는데 SONY DSC-RX100 사용합니다.
    저는 I 인데 지금은 V 이상 나왔을 것입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아주 좋은 카메라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맛난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
    2018.02.13 23:25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