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비찜이 맛있다는 함흥냉면 전문 강남면옥 본점에서 저녁식사를 했다.

 

많이 먹고 싶어서 둘이서 갈비찜 중자를 먹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연하고 기름지게 간이 잘 벤것이 맛있었다.

공기밥에 갈비찜을 먹었는데 중자는 둘이 먹기에는 양이 좀 많은 듯 했다. 차라리 소자를 먹고 찐만두나 냉면을 먹는 것도 괜찮지 않나 싶다.

갈비찜이 먹고 싶을때는 강남면옥을 또 찾을 것 같고, 찐만두나 냉면도 먹어보고 싶다.

 

갈비찜 대(大) 59,000원 중(中) 49,000원 소(小) 39,000원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52길 34 (신사동 588-9)
02.3446.5539
Open. 10:30 - 22:00 연중무휴 

 

 

갈비찜 중(中) 49,000원

 

 

 

 

갈비찜 뼈를 먼저 다 발라내고 나서 먹었다.

 

 

갈비찜에서 발라 낸 갈비 뼈들

 

갈비탕 국물이 나온다.

 

 

메뉴판

 

 

강남면옥 본점 - 서울 신사동 맛집 갈비찜

 

2015 12 02

Photos. SONY DSC-RX100

40 Love



댓글
  • 동양강호 겨울에 냉면..
    갈비탕 . 갈비가 넘 많아 정말 맞있게 배부르게 먹었음...
    담에 찜을...같이간 친구는 남겼어요..!
    담에 꼭..! 다시 가야징..

    2018.01.07 15:21 신고
  • BlogIcon 40 Love hitaek 동양강호님 방문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갈비찜을 꼭 드셔 보셔요.
    갈비찜으로 유명한 집이에요.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
    2018.02.13 23:22 신고
댓글쓰기 폼